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96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피자/치킨/닭갈비/엽떡 

이런것들이야 당연히 나눠먹지 근데

물냉-비냉/짜장-짬뽕/빨간국밥-하얀국밥

이런것까지 쉐어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어가지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나눠먹는 타입이긴한데 안나눠먹어도 암생각 없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입정도는 ? 그 이상은 좀 그래
그럼 애초에 그걸 시키던가 이생각들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입도 불허야 첫줄같이 원래 나눠먹으라고 나오는거 아닌이상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 메뉴는 굳이 안 나눠 먹을 것 같긴 한데 그러면 브런치 카페 가서 에그 베네딕트 1 샐러드 1 일케 시켜서 나눠 먹는 것도 시러??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키진 않음 솔직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랭 글쿠만 근데 갠취니까 야박한 거 같진 않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 말하면 너가 말한 계통의 음식점이 싫음.차라리 파인 다이닝이면 니음식 내음식 구분 철저히 되는데 저건 그런것도 아니라서.
양이 푸짐하게 나오면서 "나눠먹으세요"하는 곳은 ㅇㅋ인데(그게 첫줄에 해당하는곳이고)
메뉴 하나당 양이 1인분은 될락말락한데 "여러개 시켜서 나눠먹으세요"하는곳은 그닥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유는 시름ㅜㅜ 한입은 나눠줄수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손대기전에 한입 덜어주는건 ㄱㅊ 먹던중에는 싫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익한테도 말했지만 난 손대기전 한입도 싫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야박까진 아니고 그냥 나눠먹는거 싫어하나보다 싶음 별생각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고기집에서 배부르게 먹고 냉면 한그릇 시킨거 반 덜어서 노나먹는건 괜찮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나도 그냥 자기 먹고싶은 거 시켜먹는게 젤 나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크게 상관없어서 상대방이 하자는 대로 하는데 쓰니 같이 생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싫다는데 굳이 거기다 대고 뭐라 하는 게 더 이상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난 저렇게 시키면 무조건 친구한테 한 입 먹으라고 하는데.. 내 음식 궁금할까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궁금하면 다음에 반대로 시키라고 함
맛없는 식당이면 그조차도 없는거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다음에도 친구랑 그 식당 올지 안올지 모르고 지금 당장 내 음식 궁금할까봐 먹여보고 싶기도 해서+친구가 정말 한 입만 먹고 끝내면 미안해서 더 안 먹는 걸까봐 더 먹으라고 하기도 함 근데 난 성격이 이런 거고 정작 나는 먹으라고 해놓고 내가 친구걸 먹지는 않음ㅋㅋㅋㅋ 쓰니 같은 타입이면 야박까진 아니고 좀 바운더리가 강하다는 느낌은 들듯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살 차이 연애 에바야?
1:28 l 조회 1
진심 제발 지하철 좀 무리하게 타지 마
1:28 l 조회 3
농협은 나 자기전엔 안들어올듯
1:28 l 조회 2
인스타 초본데 스토리에 인생네컷 혼자 찍은거
1:28 l 조회 2
오늘 내 인생이 바뀌는 날이다1
1:27 l 조회 7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2
1:27 l 조회 15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2
1:27 l 조회 7
근장 얼마 들어왔어!!!!!!5
1:27 l 조회 10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2
1:27 l 조회 21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11
작년 재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1
1:27 l 조회 5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2
1:26 l 조회 6
23살인데 있잖아.. 2
1:26 l 조회 12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3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2
1:26 l 조회 8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6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13
사실 연애도 둘이 젤 좋으면 되지
1: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