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같은 경우나 운동 했을 경우엔 샤워하는게 당연하지만 겨울이나 주말에 집에 있을 땐 왜 매일 해야 되는지?ㅋㅋ땀 안나는 계절에 아무도 안 만나면 샤워 이틀에 한번 할 수도 있는거고 생리대도 생리대 잘 갈고 밑에만 잘 씻으면 되지
여름 제외 봄 가을 겨울엔 피 안샜다면 팬티 정도는 2-3일에 한번씩 갈아입어도 이해 가능한데?
냄새나는 사람들 보면 땀나도 옷 안빨고 또 입거나 샤워 며칠씩 안하거나 원래부터 체취가 강한 사람임
여름도 아니고 봄가을겨울엔 이틀에 한번 한다고 냄새 안남
냄새 나는 경우는 다 위에 예시 같은 경우임
누가 보면 초록글쓰니가 피 샜는데도 안갈입거나 생리대를 아예 안가는 줄?ㅋㅋㅋㅋ 반응보고 놀랬네

인스티즈앱
다들 역대급 용두용미 드 뭐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