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저번주에 인팁 남자한테 먼저 연락이 왔는데(이름 얼굴만 아는 사이) 나도 꽤 맘에 들어서 연락을 이어가는 중이거든! 주로 저녁때쯤 뭐하냐고 연락오고 새벽까지 연락하다 자면 또 다음날 낮까지는 연락이 없어. 원래 텀이 이런 편이야? 그리고 내가 관심 있다는 걸 어느 정도로 티내야 할까,, 상대가 부담되지 않게 더 진전시키는법 알려줘ㅠㅠ|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저번주에 인팁 남자한테 먼저 연락이 왔는데(이름 얼굴만 아는 사이) 나도 꽤 맘에 들어서 연락을 이어가는 중이거든! 주로 저녁때쯤 뭐하냐고 연락오고 새벽까지 연락하다 자면 또 다음날 낮까지는 연락이 없어. 원래 텀이 이런 편이야? 그리고 내가 관심 있다는 걸 어느 정도로 티내야 할까,, 상대가 부담되지 않게 더 진전시키는법 알려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