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17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몸은 튼튼했어서 몸으로 버틸 수 있는 일

(ex. 공장, 놀이공원, 안내데스크 등등...) 했았는데

갑상선암 걸리고 전절제 했더니 주 5일 일하는 게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간조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력 있어야 히지 않아?? 병원에서 일한 적 있는데 힘들던데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도서관 사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조도 몸 힘들지않나..? 걍 간단한 사무직 이런거는 어때 사무보조같은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것도 다 엑셀 잘 다뤄야 뽑는 것 같더라고... 지원했는데 안 뽑아준다...ㅜㅜ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225 06.21 22:1334098 0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184 9:0123316 3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182 8:3419408 0
야구/알림/결과 2026.06.21 현재 팀 순위84 06.21 20:2914207 0
KIA/장터이번주 위닝위닝인 기념 무지가 쏘는 이벤트🥰61 06.21 20:28845 0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12:52 l 조회 1
미장만 해서 삼전,하닉 1도 없음
12:52 l 조회 1
01인데 공시 준비하기 너무 늦은 것 같다
12:52 l 조회 1
네이버 어디까지 떨어지냐?
12:52 l 조회 1
지금 일어남!ㅋ
12:52 l 조회 1
충치 통증없는데 신경치료
12:52 l 조회 1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
12:51 l 조회 12
일본어 체계적으로? 잘 배우고 싶은데1
12:51 l 조회 5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2
12:51 l 조회 16
운전면허 도로주행이 더 쉬워?2
12:51 l 조회 9
근데 대기업 정년퇴직까지 다니는거 실제로 어렵지않아?????1
12:51 l 조회 6
난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관심갖고 말거는게 이해 안돼.....
12:51 l 조회 8
하 공시익 이번주 재정비좀 하고 다시 시작해야지...
12:50 l 조회 4
친구가 말한 거 어떻게 생각해? 1
12:50 l 조회 2
무선이어폰 qcy 써본 사람 있어?4
12:50 l 조회 14
카페 수박주스 하나 시켰는데 20분동안 만들고 있는거 제정신인가
12:50 l 조회 11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2
12:50 l 조회 28
하닉은 이제 ㄹㅇ 프리장이 젤싸다
12:50 l 조회 15
웹툰/웹소설 회사원이 퇴마를 잘함 생각보다 존잼이네...
12:50 l 조회 7
엥 러브버그 익충이래 ㅋㅋㅋㅋㅋ3
12:5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