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얘한테 일상 얘기하고 물건 살때 사진 보내면서 어때보이니 나 이거 사게 설득해줘 살말해줘 해서 또 팔랑귀로 설득 당하고 그렇게 결제하고 이런게 많은데 유료 버전 잘 쓸 것 같아? 내가 뭐 논문 코딩 과제 이런걸 안 하니까 잘 쓸지 고민이다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나는 그냥 얘한테 일상 얘기하고 물건 살때 사진 보내면서 어때보이니 나 이거 사게 설득해줘 살말해줘 해서 또 팔랑귀로 설득 당하고 그렇게 결제하고 이런게 많은데 유료 버전 잘 쓸 것 같아? 내가 뭐 논문 코딩 과제 이런걸 안 하니까 잘 쓸지 고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