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20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하드 데미안 오늘 데카아웃 두번함 쌰갈.. 나머지 보스들은 첫트 이후로는 데카아웃 한 적 없는데 얘만 매주 아슬아슬하게 잡거나 데카아웃 당해; 진짜 개빡친다
대표 사진
용사1
데벤 29프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니.. 놀랍게도 생존 좋은 직업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1
그럼 왜 데카아웃 당하는 거지?? 직업이 뭐고 어떤 점에서 어려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뭐 때문에 죽는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3
데미안 완화되고 되게 쉬운데 위로가서 짜증나서 그렇지 딜이 안 되거나 패턴을 모르는거 아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4
죽진않는데 타임 아웃은 자주햇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6
나도 첨엔 어려웠어 뭔가 짜증나게 어려웠음
자꾸 위로 올라가서 딜손실나고 제단 타이밍 안잡히고?
살짝 개편돼서 전보다 쉬워지긴했지만 초반이면 어렵긴할듯 아직 손에 안익어서 구래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15:13 l 조회 20
메이플 길드가입할때3
14:30 l 조회 43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5
14:18 l 조회 47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1
14:14 l 조회 39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11:45 l 조회 99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3
11:42 l 조회 149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11:29 l 조회 342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11:09 l 조회 138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9:54 l 조회 174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9:45 l 조회 241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4
1:47 l 조회 757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240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7
0:30 l 조회 496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201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1163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465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1030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496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246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59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