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큰 사건 같은 경우엔 변호사 한번 써볼만하거든
근데 대다수의 변호사들은 처음 수임료만 말하고 사전에 미리 추가수당이 있다는 말을 안해
울어봐야만 그때서야 알려줌
이거보고 진짜 이런 사람들한테 맡긴다 한들 내 사건처럼 생각해주긴 할까.. 이 생각들더라
사실 450도 큰돈인데 ㅋㅋㅋ
변호사들 진짜 돈값 못해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진짜 큰 사건 같은 경우엔 변호사 한번 써볼만하거든 근데 대다수의 변호사들은 처음 수임료만 말하고 사전에 미리 추가수당이 있다는 말을 안해 울어봐야만 그때서야 알려줌 이거보고 진짜 이런 사람들한테 맡긴다 한들 내 사건처럼 생각해주긴 할까.. 이 생각들더라 사실 450도 큰돈인데 ㅋㅋㅋ 변호사들 진짜 돈값 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