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층에서 탔거든?(스카가 5층) 근데 1층으로 내려가다가 갑자기 3층쯤에서
지지직…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비상벨을 눌러주세요”
삐이이이 소리 나면서 층수 표시도 갑자기 로 바뀌고
진짜 심장 내려앉는 줄;;
근데 더 소름인 거 뭔지 알아?
그 상태로 갑자기 다시 5층으로 올라감…
그 이후로 엘베 탈 때마다 심장 조여옴;;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1) 게시물이에요 |
|
5층에서 탔거든?(스카가 5층) 근데 1층으로 내려가다가 갑자기 3층쯤에서 지지직…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비상벨을 눌러주세요” 삐이이이 소리 나면서 층수 표시도 갑자기 로 바뀌고 진짜 심장 내려앉는 줄;; 근데 더 소름인 거 뭔지 알아? 그 상태로 갑자기 다시 5층으로 올라감… 그 이후로 엘베 탈 때마다 심장 조여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