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는 체력 많을 때 일본 동남아라도 가는게 좋고
걍 코쪼하고 사진 많이 남기는게 짱인것 같다
면허 없이 30 되니까 걍 쭉 안딸것 같고
돈 벌어서 30대 돼서 여행 가려니까 해외는 커녕 국내 호캉스도 힘들어 쉬러가는건지 돈 써서 다른 집에 자러 가는건지 모르겠네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1) 게시물이에요 |
|
해외는 체력 많을 때 일본 동남아라도 가는게 좋고 걍 코쪼하고 사진 많이 남기는게 짱인것 같다 면허 없이 30 되니까 걍 쭉 안딸것 같고 돈 벌어서 30대 돼서 여행 가려니까 해외는 커녕 국내 호캉스도 힘들어 쉬러가는건지 돈 써서 다른 집에 자러 가는건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