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002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9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4) 게시물이에요

[잡담] 급여티즈야? 6년차 간호익 급여ㅎ... | 인스티즈

참고로 종합병원 

더 필요해....더 줘....

대표 사진
익인1
와 많이번다 오프랑 나이트갯수 물어봐도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트 4-5개 오프는 본래 쉬어야하는 날 개수대로 나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6년찬데 월급 왜 때문에 260일까ㅋㅋㅋㅋㅋㅋ 현타온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종합병원인데 되게 많이 준다..부럽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는 내 월급 불만족이었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같은 간호사인데 나랑 거의 100차이남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리후가 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가능하대 나는 한번도 안써봤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간호사들 월급 더줘도 된다고 봄ㄹㅇ 화이팅화이팅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 ㅜㅜ 맘같아선 100 더 달라 하고싶다 ㅎ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병원 어딘지 너무 궁금하다 당연 서울이겠지..? 지방익인데 여긴 대병이든 종병이든 임금 진짜 적어 미치겠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도 수도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기도도 저렇게 쳐주는구나..나도 경력 좀만쌓고 올라가야겠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달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월 급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짱많이버네ㄷㄷ 그만큼 일도 많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ㅎㅎ....
병원 식당을 가본적이없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고고 토닥토닥... 그래도 멋있다 쓰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ㄷㄷ...돈보고 너무 부러웟는데 그만큼 바쁘구나ㅠㅠㅠ그래도 월급 다시보니까 그래도 이직마렵다 부럽다..바빠도 돈많이줫으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왜케 다들 잘벌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금 데이끝난 빅파 간호사익.. 돈안받고 옵타안할래.. 오늘도 밥도 물도 화장실도 못갔다ㅜ흑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맞아 월급 얼마를 줘도 만족 못한다 진짜 ㅜㅜ 수고했어 토닥토닥 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딘지 궁금하다ㅠ 신규 월급은 얼마나 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기업 뺨치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만 급여 상승폭이 거의 없다시피 해 🥲
10년차여도 이 정도 급여 ㅎ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종병 외래라서 그런가 ㅜㅜ 올해 9년차인데 245 받는당......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영양제라도 꼭 챙겨 항상 고마워 고생이 많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왁! 힘든만큼 버는갑다 몸 잘 챙기고 앞으로도 고생해줘 늘 감사하고 고마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간호사 진짜 적게받는구나 야간근무 하는거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국립대병8년차 이번달280받고 좋아했는데..ㅋ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강원도권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지방이야ㅋㅋ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자네ㄷㄷㄷ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6년 동안 총 얼마나 모았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자산 조회로는 3억 후반,
근데 나는 지출이 별로 없어서
제테크로 불리기도 했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궁금한거
외국간호사 이런쪽은 한국보다 더 돈 많이받음?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모임에서 전 내향인이라... 못가요 이러는거 지겹다
20:15 l 조회 5
열무냉면에 제육 vs 훈제오리고기1
20:15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신청할 때 서류 필요해❓️❓️❓️
20:14 l 조회 4
공시 92점 받고 떨어졌는데 재시하는게 맞을까?2
20:14 l 조회 10
1학년인데 전공 B+면 완전 보통인 거지?2
20:14 l 조회 8
결혼전동거3
20:14 l 조회 7
공대 4학년인데 오픽 토스 중에 뭐가 좋을까 5
20:13 l 조회 7
에메필 브라 어디가 조음??1
20:13 l 조회 6
너네는 사랑하는 사람이면 종교도 맞출 수 있어 ?11
20:13 l 조회 16
근데 생리하기전에는 몸무게 어떻게 해도 ㄹㅇ 안빠져? 1
20:13 l 조회 6
담배하는 남자 어때?6
20:13 l 조회 15
하닉이랑 스퀘어는 하루빨리사는게 저점인가봐
20:12 l 조회 14
회사 1년 넘게 다녔는데도 실수 잦아서 퇴사하고싶다
20:12 l 조회 13
올해 중 제일 후회되는 일
20:12 l 조회 33
명품 가방 잘 아는 사람??? 그냥 매장가서 사는게 베스트야??4
20:12 l 조회 19
대학원 안 나온 사람이 교수를 할 수 있어?5
20:12 l 조회 22
조현병은 평생 정신과약 먹어야돼?
20:12 l 조회 17
테무 해본익들 배송출발 써있으면 당일날 왔어?
20:12 l 조회 3
돈키호테랑 편의점 디저트 사러 일본 당일치기 하는 거 오바임?3
20:12 l 조회 9
ㅋㅋㅋㅋ아니 집 안나간걸 집주인이 내탓을 하는데 이게 맞나? 1
20:1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