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042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0
이 글은 9개월 전 (2025/8/18) 게시물이에요
남편이 돈이 얼마나 많건 간에?
대표 사진
익인1
엉 절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반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고 싶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하고싶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 안다니면 좋기야 하겠지만 부부사이에 경제권 없으면 너무 기울어질것 같아서 싫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나도 하고싶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안일 개싫어서 싫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에서 노는게 맞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익인데 전업주부 시켜만 주면 엎드려 절하고 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앵간치 여유있는거 아니면 ㅇㅇ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지금 일 나쁘지 않고 벌어오던게 있어서 포기하고 싶지 않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절대 ㄴㄴ 지금 하는 일이 너무 좋고 소중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사에 눈치보며 살고싶지 않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절대 ㅋㅋ잉여인간같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랑 잘 맞는 남편‘하고 헤어지지않고 죽을때까지 산다고 보장되면 가정주부 좋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페알바라도 할거 같음
돈 겁나 많아서 쓸때마다 눈치 안주는 남편이면 ㄱ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집안일의 힘듦을 알아주는사람이면 전업할수있지 대부분 모르니까 하기싫은거 집에서 노는사람이라생각하는사람 많더라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하고싶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하기 싫어
애 태어나고 최대 2년간은 할 수도 있겠지만 그 이상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지루할 거 같음 사람이 일을 해야 발전을 하기도 하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집에서 노는취급하는데 누가하고싶어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좋음
물론 돈으로 눈치 주는 건 없어야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연봉 3배정도면 할만한듯..... 한 3억쯤 벌어오면 하고싶당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내가 수익을 창출해야 맘이 놓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고 싶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5년 일하다가 지금 전업주부 하고있는데 장단점이 너무 확실해 ㅋㅋ... 전업주부 1년찬데 처음엔 너무너무 좋았다가 이제 슬슬 현타오고있어, 나름 바쁘고, 하는일도 많은데 성취감이 없어. 이게 너무 큰 단점인데 인간관계 스트레스 없고 이런건 너무 좋아 ㅎㅎ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좋은뎁숑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꿈인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전업 괜찮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돈때문이 아니라 부부는 부모자식 사이와 다르게 가족이라도 결국 남남이라서 100%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안됨
만약 150% 배신 안한다고 신뢰할 수 있고 주부라고 은연중에 무시안한다는 전제가 보장되면 함 근데 이건 까보기 전까지 모르는 거라 비현실적인 가정임
그리고 뭔가 기껏 교육시켜서 공들여 키워놨는데 집에서 살림만 하고 있으면 왠지 부모님도 허탈해하실 거 같음 (근데 이건 부차적인 이유에 지나지 않음)
암튼 그래서 결론은 일 그만둘 수 없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일 안해도 전혀 부족함 없으면 전업주부 생각있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돈이 그렇게 많으면 가정주부 두고 난 하고 싶은 일 하게 해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난 하고싶은데... 대신 알바도 하고싶음 그냥 하루에 3-4시간씩 내 용돈벌이로 돈 많아도 걍 뭐 취미하듯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신 좋은 직장 좋은 커리어 가졌으면 절대 안 그만둠 지금 직장은 뭐 아무나 들어갈 수 ㅇ있고 솔직히 걍 억지로 다니는거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돈만 풍족하면 너무 하고 싶은데 도시락싸주기 완전가능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집에만 있으면 우울해짐 일을 해야 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업이라고 집에서 논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서...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실 커리어라고 쳐줄 만한 직업 가진 애들이 얼마나 될지 의문이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진심 하고싶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응 내 돈 아니잖아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큐넷 기사시험 접수 대기 어느창에서 해야하는지 아믄사람
13:53 l 조회 2
퍼즐
13:53 l 조회 2
탑대기업or전문직인 익들아
13:53 l 조회 2
엄마 이혼하는 거 거의 내가 준비하는데 현타온다
13:53 l 조회 2
지에스 반택 몇시쯤 도착해?
13:52 l 조회 3
혹시 부트캠프 들어봤거나 듣는 사람 있어?
13:52 l 조회 2
재개발 한다고 동의서 받는거 있잖아
13:52 l 조회 6
배민 생각할수록 개빡쳐
13:52 l 조회 5
02년생이면 나이먹을만큼 먹은거지?3
13:52 l 조회 7
물건 줍다가 담와서 쓰러질뻔함
13:52 l 조회 2
숏단발 하고싶은데 미용사가 자꾸 못하게했거든
13:51 l 조회 22
내가 165 69.5에서 63.5까지 뺐는데 마운자로
13:51 l 조회 15
말 잘하는 사람들이 글도 잘쓴다고 생각해?3
13:51 l 조회 12
마운자로 처음 맞아봤는데 효과가 좋긴하당
13:51 l 조회 6
어제 모기 잡다가 책상에 부딪혀서 개큰멍듦 ㅠㅋㅋㅋㅋㅋ
13:51 l 조회 2
아빠가 드라마나 뉴스 보면서 말하는 거 보면
13:50 l 조회 6
친구가 다른 친구랑 친한 걸 자꾸 질투해 3
13:50 l 조회 10
내가 당근 글을 어렵게 쓰나? 40
13:50 l 조회 31
술냄새 빨리 빼는 방법 뭐야???
13:50 l 조회 5
컴퓨터 주문할라는데 이거 두개 안해도 되는거지?8
13: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