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어어엄청 짧은 편이라 뷰러 해도 티 1도 안나
올영에서 파는 열뷰러도 소용 없음
속눈썹 영양제도 효과없어..
펌했었는데 알러지 심한편이라 눈덩이에 진물나서 이후로 안해봤고
속눈썹 붙였는데 와.. 진짜 안어울려
10종류 붙여봤는데 가닥이든 뭐든 다 안어울리고 뭔가 눈만 강조된 느낌이야 내 눈 뭐야대체
| 이 글은 9개월 전 (2025/8/24) 게시물이에요 |
|
속눈썹 어어엄청 짧은 편이라 뷰러 해도 티 1도 안나 올영에서 파는 열뷰러도 소용 없음 속눈썹 영양제도 효과없어.. 펌했었는데 알러지 심한편이라 눈덩이에 진물나서 이후로 안해봤고 속눈썹 붙였는데 와.. 진짜 안어울려 10종류 붙여봤는데 가닥이든 뭐든 다 안어울리고 뭔가 눈만 강조된 느낌이야 내 눈 뭐야대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