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258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26
이 글은 9개월 전 (2025/9/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생식기 다있어?
대표 사진
닝겐1
제발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왜에!!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2
그런건 혼자 고민하자…………..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안궁금하냐구? 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3
와 진짜 1도 고민안해본거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4
이런 사람들이 파워 N인건가?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엔 맞어 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5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6
진심 한번도 생각 안 해봄 머리속에 스쳐본 적도 없는 질문이라 신기... 근데 모기도 똥을 싸던데 오니라고 안쌀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무잔만 봐도 사실상 인간의 외형이잖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6
그게 왜? 그니까 모기도 싸는데 인간 외형인 오니가 안싸겠냐는 말이잖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래 나도 그말이얌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7
약간 육식동물 대변이겠지? 고기만 먹자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마나..야채도 좀 챙겨먹어야하는딩..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7
그니까... 식이섬유 부족하면 힘들자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8
근데 안쌀수도? 왜냐하면 입으로 먹는거만 먹는게 아니고 그냥 통채로 몸을 통해서 흡수하기도 하니까 사실 입으로 씹어먹는것도 속에 들어가면 다 흡수되고 찌꺼기는 안나오는게 아닐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혈귀 화장실 나키메가 만드는것도 웃겨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8
무잔: 나키메 화장실 만들어라
띠링-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무잔이 쓸 화장실도 엄청 멋있어야 겠지? 폭포 흐르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9
아 나도 N인데 어제 귀칼보고 그 생각했음.. 무한성 방 구조나 가구 배치는 나키메의 취향일지 무잔의 취향일지.. ㅜ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도우마성은 왤케 신경써서 만들어 준건데 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13
그게 원래 만세극락교편이라고 도우마 별도 에피소드가 있던게 통편집된거라..
배경 디자인만 활용되어서 그럼 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10
인간외형이고 딴건 다 인간이랑 똑같이 하는데 딱 똥만 안싸면 변비걸린닝겐같고 웃길듯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병원가서 변비약 처방받아야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10
도깨비라고 안해주나봐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도우마는 무조건 변비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11
아 나도 오늘 한 캐릭터 화장실 업고 가는 씬 보면서 그 생각했어.. 혈귀들은 뭔가 힘으로 흡수할 것 같음 화장실을 가면 뽄새가 안 나니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흡수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12
많은 인간, 희귀혈일수록 먹으면 강해진다는건 결국 다 흡수한다는 거니까 배설할 내용물이 안 남을거라고 생각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14
싸지 않을까? 안 싸면 애들 똥독 오를듯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무잔은 똥독 오른거 같아. 이미.. 성격 괴팍한거 봐
9개월 전
대표 사진
닝겐14
ㄹㅇ못 싸서 예민해진거임 불쌍해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드르븐놈…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10:35 l 조회 2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
06.24 20:26 l 조회 38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2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37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29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79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23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4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56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69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8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1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0
06.22 21:41 l 조회 233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67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42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50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61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41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2
06.21 22:4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