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25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5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21:30 l 조회 4
아 난 왜 낼 이길것같지
21:30 l 조회 2
아니 걍 나승엽 정신 빠진거 티가남 2
21:27 l 조회 24
박찬형 근데 솔직히 작년 뽀록일 수도 있다 생각했는데 11
21:25 l 조회 52
지금 짹 추천탭 난리남2
21:23 l 조회 63
아니 감독도 걍.. 선발투수 100구 언저리 됐을 때 좀 내려주면 1
21:21 l 조회 37
저러고 멀뚱 서있는거 진짜 3
21:20 l 조회 75
근데 진짜 나승엽 아무리 수비 개못한다 해도 16
21:16 l 조회 123
나 지금 결과보고 너무 놀라운데7
21:16 l 조회 72
찍어둔거 아까운데 홈런 리액션은 쇼츠로 주시면 안댈까요 ㅠㅜ 3
21:14 l 조회 38
저번에 나승엽 승부조작한거 같다고 했다가4
21:13 l 조회 106
이번엔 진짜 위닝확보할 줄 알았어 4
21:13 l 조회 73
아니 아까부터 11
21:11 l 조회 112
걍 1루 한동희 3루 독기 지타 박찬형 가자 6
21:05 l 조회 63
두성이 5
21:04 l 조회 69
라인업 좀 짜보자 4
21:02 l 조회 31
이와중에 미안한데 수박누루 크기 많이 작아? 3
21:02 l 조회 49
예스 지타 줄 수만 있으면 1
21:01 l 조회 24
3명만 빠지면 좀 점수 잘 날 것 같은데
21:00 l 조회 24
손성빈은 지금 리그 최악의 포수임 9
20:59 l 조회 42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