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8월은 성수기라서 바쁘고 너무 힘들어서 미치겠었거든? 9월 되자마자 진짜 거짓말처럼 예약 뚝 끊김 내일도 예약 하나 있어^^~… 로드 손님이라도 받고 싶어서 제시간에 억지로 출근하는데 출근하기 진짜 싫다
|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5) 게시물이에요 |
|
6월 말~8월은 성수기라서 바쁘고 너무 힘들어서 미치겠었거든? 9월 되자마자 진짜 거짓말처럼 예약 뚝 끊김 내일도 예약 하나 있어^^~… 로드 손님이라도 받고 싶어서 제시간에 억지로 출근하는데 출근하기 진짜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