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65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디자인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1
이 글은 8개월 전 (2025/9/18) 게시물이에요

[잡담] 코카콜라 제로 리뉴얼 진짜 신의 한수다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아 진짜 진짜 맛있어 리뉴얼 되면서 그 제로 콜라 특유의 밍..한 맛이 없어짐ㅋㅋㅋ 미쳤다 이게 제로라고? 나 벌써 10캔이나 먹었어 또 시켜야지 와 이대로 유지해주세요 제발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하 우리 코카콜라 드디어 정신 차렸어요 익들아 이거 9월달부터 리뉴얼 상품 돌기 시작한 거라서 리뉴얼 전 버전 보내주는 곳 있어 꼭 best coke ever 영어 있나 확인하고 시켜 꼭!!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여? 좋아써 낼 당장 먹어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맛있나했더니 실제로 맛이 달라진거였구나ㅏㅏ 잘바꿨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임 진짜 안에 뭐 재료를 바꿨어 진짜 콜라 같아졌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쩐다 나도사볼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제로 특유의 가벼운 맛이 아니라 묵직한 느낌이라 좋았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나 원래 펩시제로파였는데 얘로 넘어옴 ㅜㅜ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먹어봐야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진짜 광고 아니다 나 진짜 제로콜라 인터넷에서 많이 시켜먹었음 무조건 뉴테이스트 적힌 거 사 이거 리뉴얼 한지 얼마 안되서 옛날 버전 보내주는 곳 있으니까 확인 필수!!!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뉴테이스트 아니네ㅋㅋㅋ 베스트 코크 에버 이게 리뉴얼임 이걸 먹어봐 진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매일 마시는데 달라진 거 몰랐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그 제로콜라 특유의 쨍한 단맛 없어졋어..? 래알 코크제로 먹을 때만 거부감 들던데 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펩시 제로는 라임향에 거부감 느껴서 못 먹고 제로는 밀키스랑 코카콜라만 먹어서 쨍 단맛이 뭔지 모르겠어 ;-; 그 코카 제로 특유의 허한 텅빈 단맛 그게 바뀜 이거 먹어봐야 알아..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바뀐 성분이 인체에 더 해로움
코카콜라가 신체에 그나마 좋은 대체당 쓴건데 안좋은게 (펩시라임제로) 더 잘나가서 따라바꾼거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궁금해서 리뉴얼 성분으로 지피티 물어봤는데 하루에 10캔 넘게 과다하게 먹는게 진짜 안 좋은 거고 한두캔 정도는 괜찮대~ 돼지갈비 조금 탄 거 먹으면 암 걸린다 이거랑 비슷한듯 걍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코카콜라 제로 극혐했는데 맛있어졌다고...? 먹어봐야겠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하 우리 코카콜라 드디어 정신 차렸어요 익들아 이거 9월달부터 리뉴얼 상품 돌기 시작한 거라서 리뉴얼 전 버전 보내주는 곳 있어 꼭 best coke ever 영어 있나 확인하고 시켜 꼭!!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광고모델각성효관가? 괜찮은데...? 하면서 먹었는디 실제 맛이 바뀐거구나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보단 확실히 나아진것 같긴 한데 그래도 난 펩제가 최고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보이면 한번 사먹어봐야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늘 먹어봤는데 난 맛이 이상하게 느껴졌어 텁텁하고 쓴맛?이 많이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걍 펩시제로라임이촤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나두 펩시라임제로가 맛있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로 특유의 맛은 어때?? 끝맛 좀 이상한 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익이니믿고 펩제파 이걸루사본당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 그냥 코카콜라랑 똑같음 제로같지가 않드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쿠팡에 있다!! 바로사볼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쿠팡은 리뉴얼중이라고 리뉴얼 전 상품이 올수도있데 ㅜ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네 나 원래 제로 콜라는 코카콜라만 먹는데 확실히 리뉴얼하고 맛이 바뀌었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일반 콜라맛 싫어하는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이거 리뉴얼된거 진짜 맛있음ㅋㅋ 그 모옹..한 맛이 없어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어쩐지 요즘 콜라맛있더라 제콜 특유에 그 텁텁하고 약간 담백한맛 (?) 사라짐 그냥 콜라랑 비교해도 모를정도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머진짜? 마셔보고싶다 나 펩시라임제로 개조아하는데 그거같이 맛있길 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펩시도 맛 없던데ㅜ 펩시보다 맛있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엇 그 달달하게목에 끈적하게 남는거같은 그 맛이 나..? 그거싫어수 일부러 제로먹는건데.. 다바뀌는건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70대에 가리 쩍 벌리는중
10:32 l 조회 1
피자먹는 비둘기 충격이다
10:32 l 조회 1
교수한테 혼나도 나중에 큰일안나지..???
10:32 l 조회 2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1
10:31 l 조회 4
친구가 나한테 집착하면 바로 정 떨어지는데
10:31 l 조회 4
이십대 :) 안쓴다고 누가 그랬어1
10:31 l 조회 7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4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6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
10:31 l 조회 10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2
10:31 l 조회 6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1
10:31 l 조회 10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2
10:30 l 조회 18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
10:30 l 조회 21
30대후반~40대들은 20대들 말랑이 사는거 이해안갈수도ㅋㅋㅋ 1
10:30 l 조회 16
이번 주 부산 vs 마산 vs 경주 vs 대구 어디 갈까1
10:30 l 조회 8
몇 달 전부터 틱 같은 게 생겼어
10:30 l 조회 5
난 하이닉스 살돈없어서 걍쏠투삼 ㅋㅎ1
10:30 l 조회 17
수익실현하면 옷 사야지
10:30 l 조회 6
과자가 왤캐 맛있지3
10:30 l 조회 10
아니 오ㅑ케 춥냐...4
10: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