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88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8
이 글은 9개월 전 (2025/9/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왜 싫은지
대표 사진
행1
여혐같은 갈등을 조장하는 사회분위기가 싫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3
222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2
모르겠음 나는 한국 너무 싫다가 해외 나와서 살다보니 여기는 똑같이 싫어 여기는 일단 아시안이면 인종차별관련된건 기본적으로 깔고 마이너스로 받고 들어가잖아…. 솔직히 존재 자체를 부정당하는 느낌임

+솔직히 아시아인 많은 나라면 인종차별 엄청 걱정할 필요는 아닌데 아닌 나라는 진짜 힘들다..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행1
결국 성차별이냐 인종차별이냐 어디를 견디냐 문제인데 나는 인종차별을 견디기로 결정..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2
걍 뭐랄까…. 걍 사이클이 여기는 이래서 싫고 한국은 돌아가고는 싶은데 저래서 싫어 이거인듯…. 나는 막상 한국 돌아가도 취직을 못할듯 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3
내 성향상 외국이 더 잘 맞아ㅠㅠ 개인주의 성향에 친구사이여도 선 잘지키는거 선호해서 외국친구들이 더 많기도 하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3
아 글고 한국은 여성인권이 너무너무..낮아…. 개인적으로는 해외에서 받는 인종차별보다 한국에서 겪는 성별차별이 더 기분나빠 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5
나 인종차별 숨쉬듯 당해서 인종차별도 너무 싫은데, 한국 성차별은 더 싫어 진짜 나도 한국 다 좋아하고 내 나라니까 애정 있는데 요즘 보면 한국 여성인권 더 떨어질데도 없는데 나락 가고 있어서 진심 속상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행
요새 더 떨어지고 있다고???? 어떻게??????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1
완전 공감 한국 성차별이 좀 심해야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4
인구밀도가 너무 높고 경쟁사회 여유없는게 나는 너무 힘들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4
물론 음식잘맞고 언어통하고 생활 편리하지만 저 단점들이 너무 힘들어서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6
좋은 직장가려면 상대적인 노력이 너무 많이 필요해.... 그렇다도 보수가 미국만한것도 아니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7
적게 일하고 돈 더 많이벎. 난 캘리포니아 살고 직장에 이민자가 반 이상이라 그런지 적나라한 인종차별은 아직 못겪어본거같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행9
나는 걍 고딩때 이민와서 쭉 살아서 걍 여기가 좋음.. 한국 일 때문에 몇년 살았는데 뭐랄까 너무 바쁘고 사람들이 좀 불친절했어.. 다들 피곤해보이고 지쳐보이심..
8개월 전
대표 사진
행11
걍 근무환경 훨 자유로운게 좋아서?
8개월 전
대표 사진
행12
내가 변하고 성장하는게 좋아. 그리고 까칠하던 내가 너그러워졌어.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떡 겟!2
0:22 l 조회 15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1
06.28 23:10 l 조회 19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6
06.28 13:17 l 조회 116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6
06.28 10:22 l 조회 119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06.28 09:35 l 조회 48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06.28 05:35 l 조회 679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1
06.28 03:56 l 조회 28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06.28 01:44 l 조회 46
해외익 고백하자면4
06.28 01:26 l 조회 238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8
06.28 01:23 l 조회 849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12
06.28 01:23 l 조회 91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4
06.27 20:50 l 조회 121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69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95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31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53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12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216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32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