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546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74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OnAir] ⚾️큰방달글 있나요?> 에서 달글이 된 글🦖🦁 | 인스티즈

[OnAir] ⚾️큰방달글 있나요?> 에서 달글이 된 글🦖🦁 | 인스티즈

🌀 여기는 큰방 ! 전 구단파니들이 있으니 예민한 발언 조심

🌀 선수 비하나 욕설 자제 !

🌀어그로다 싶으면 조용히 먹이주지말기 팀플 잘해봐요 🤍



111213141516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쓴이가 고정함
- 25.10.7 와일드카드 2차전 - 🦖🦁
📍 큰방 모두가 달리면서 응원하는 달글 !
📍 전 구단이 있는 달글이기에 예민한 발언, 부정적인 뉘앙스는 조심 ❕
📍 이기는팀 우리팀 지는팀도 힘내라 > 라는 마인드로 즐기면서 보기 💖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엘도라도 언제들어도 좋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네모안에 공을 넣어 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0
이야 기습도루!!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오오 기습도루!!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와 3루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0
와 생각지도 못한 도루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0
대박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0
오 비판가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와 드뎌 추가점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앗 비판가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8
왜 끊었지 한번에 승부 안됐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 간발의차인데..까비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0
세입같네 곤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세잎같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5
다노네 ㅎㅇㅌ!!!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유니폼 흙묻은거 진짜 머싯당... 그리고 다노네 ㅎㅇㅌ!!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아이고 아프겠따...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건야건야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 아악 아프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ㅎㅇㅌ!!!!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다노네 끝까지 파이팅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볼넷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우 보호대없었으면 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아유 그닉까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0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볼넷나온다 이거 모른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엔씨 화이팅!!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오늘 가라비토샘 앞에 되게 조신하게 입으셨ㄴ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투아웃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7
아이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8
오마이갓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8
여기서 병살이라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아이고.. 병살이라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으....... 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ㄷㅇㄴㅅㄷㅌㅎㅇㅌ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경기 종료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으아아 다이노스 파이티이잉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라온이들 축하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0
엔씨 그래도 10연승 동안 진짜 고생했고 기적을 만든 것 같아 🍀🍀🍀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0
라온이들 축하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두 팀 다 수고했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두팀다 수고했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라온이들 츅하축하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다들 재밋엇어🤍🩶
8개월 전
11121314151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 많이 만난 팀이랑 적게 만난 팀이랑 경기 수 두배 차이나서 우리가 심한편인가 보는데
5:42 l 조회 7
현승학생도 인스타에 잔류글 없네 1
5:13 l 조회 62
퓨올은 명단 아직인가요..?1
3:44 l 조회 27
여름 엔팍 경기 ㄱㅊ을까? 2
2:39 l 조회 62
롯데,엘지 경기 하라 보다가 중계진 누군가 해서 검색했는데 9
1:54 l 조회 305
근데 최형우선수는 왜 별명이 7
1:38 l 조회 291
근데 키움은 왜 메인스폰서 잡고있는거야?22
1:35 l 조회 412
20홈런 30홈런 치면 타율 몇할까지 괜찮아12
1:28 l 조회 199
누나들 응원해줘 4
1:25 l 조회 58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6
1:05 l 조회 170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84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56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1
0:54 l 조회 167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21
0:49 l 조회 622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2
0:38 l 조회 209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95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4
0:32 l 조회 361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157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69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1
0:22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