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룩이야 위에랑 아래 다 똑같음밑에 치마는 요거 앞에 살짝 절개있는거(벨트빼고)근데 다들 롱치마는 별로라 그래서 짧치 입으라는데 내가 다리에 자신이 읍따.... 어때...?진짜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