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26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걍 구자욱 빼고 최형우 지타 쓰자
21:27 l 조회 1
아니 앞타자다 볼넷으로나갔는데
21:27 l 조회 1
🚨 마지막 스밍인데 역대급 저조해요 🥺
21:27 l 조회 2
구자욱 올해 초반에 그렇게 빠졌으면
21:26 l 조회 9
아 진짜 개스트레스
21:26 l 조회 1
그냥 개못함
21:26 l 조회 11
진심 심하다…
21:26 l 조회 9
하하 아즈야 만루가 싫니
21:26 l 조회 11
진짜 어이가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6 l 조회 15
근데 구자욱 이제 못하는 사이클임?? 1
21:26 l 조회 14
오늘은 반성문 진짜 받고싶은데 받을 사람 너무 많음…
21:26 l 조회 7
아즈는 점수라도 냈지 욱아!!!
21:26 l 조회 3
와 오늘 경기 개스트레스 받는다
21:26 l 조회 6
이건 구자욱 니가 희플을 쳤어야지;
21:26 l 조회 17
우리는 선두타자 2루타를 치면 안돼
21:26 l 조회 16
포수 최형우 보고싶었는데.... 1
21:26 l 조회 16
아즈는 3점 냈으니까 이미 할일을 다함 1
21:26 l 조회 18
아 몰라 내일 이기셈
21:26 l 조회 4
아니 자욱아 너 오늘 뭐했는데 아즈는 점수 냈는데
21:26 l 조회 12
오늘은
21: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