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열정적으로 좋아하는 게 있는 사람들 부러움..
어릴때부터그랬엌ㅋㅋ
취미생활 뚜렷한거 넘 부러웠슨
나는 하물며 만화, 드라마도 딱히 안좋아함..
걍 덕질할 정도로 뭔가를 좋아하지않음ㅜㅜㅜㅋㅋ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
|
뭔가 열정적으로 좋아하는 게 있는 사람들 부러움.. 어릴때부터그랬엌ㅋㅋ 취미생활 뚜렷한거 넘 부러웠슨 나는 하물며 만화, 드라마도 딱히 안좋아함.. 걍 덕질할 정도로 뭔가를 좋아하지않음ㅜㅜㅜ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