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랑 놀아줄 힘도 없을 거 같고 .... 말 안들으면 내가 멘탈 터질듯
진짜 확실히 보면 멘탈 약하거나 힘 없는 부모님들은
애가 난리쳐도 못막더라고,,,, 그런 거 보면 참 애키우기 어렵다 싶어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
|
애랑 놀아줄 힘도 없을 거 같고 .... 말 안들으면 내가 멘탈 터질듯 진짜 확실히 보면 멘탈 약하거나 힘 없는 부모님들은 애가 난리쳐도 못막더라고,,,, 그런 거 보면 참 애키우기 어렵다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