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2시간씩 일하는데 최저라 돈이 많이 벌리지도 않고
급여 - 12시간씩 일하니까 일하면서 쓰는 돈 + 집에서 보상심리로 나가는 돈 = 0원
진짜 이느낌만 계속 든다… 일을 왜하는걸가,,,,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
|
하루 12시간씩 일하는데 최저라 돈이 많이 벌리지도 않고 급여 - 12시간씩 일하니까 일하면서 쓰는 돈 + 집에서 보상심리로 나가는 돈 = 0원 진짜 이느낌만 계속 든다… 일을 왜하는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