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62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지금까지 내가 먹었던 크새는 다 가짜였어
대표 사진
신판1
진짜? 나 우리 구장 크새 먹고 그냥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문학은 다른가?? ㅠㅠ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식었는데도 맛있었어 내 입에는 조금 짠 것 같기는 했는데 진짜 맛있었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헐 담에 무조건 문학에서는 크새로 도전할게 나만 모르는 미식이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회전율 좋은날 먹으면 진짜 하룰라라감… 근데 회전율 안좋으면 그냥 그런데..?싶을지도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담에는 아예 오픈런 뛰어야겠다.. 얼마나 더 맛있을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냐!!! 오픈런하면 오히려 많이 만들어두셔서 별로에요 한 5분-10분정도 줄섰다가 먹는게 베스트입니다 - 🚀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 회전율 안좋은날 갓나바…흑흑
정규시즌에 가야겟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리 구장껀 물려서 딱 한입만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문학은 다르려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ㄹㅇ 새우 진짜 돼랑님만큼 통통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진심 달라 진심..
스테이션 크림새우 진짜 미쳤어
다른곳이랑 먹어봤을때 튀김옷부터가 달라... 적당한 튀김옷에 통통한새우랑 전혀느끼하지않은 그 소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먹고싶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새우가 지이이인짜 크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난 바로 옆에 줄 없는 크새집에서 먹었는데 맛있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유일한 단점은 크림이 자꾸만 턱에 묻는다는 것 뿐임..☆ 그래서 물티슈 들고간다 맨날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무슨맛인가요 너무 느끼하진않나요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뜬 컨텐츠가
22:51 l 조회 1
아니 근데 뜬금없지만 파울볼 맞은 사람은 따로 있는데 잡은 사람이 신나서 저는 괜찮아요 하는 거
22:51 l 조회 1
4위까지는 가을야구 안바뀔거같아??5
22:49 l 조회 26
직관 한번밖에 안가봤는데 글러브 안가져가는 사람들은 공 날아올때 어떻게 하나용5
22:48 l 조회 23
본인표출드디어 직관 12연패를 끊었다ㅠㅠㅠ4
22:48 l 조회 42
그니까 김원중 머리 한번 잘랐다고 지금 온갖 호록을 다..2
22:47 l 조회 37
근데 진짜 잘생기면 간절함 없는거 같음2
22:45 l 조회 65
손주영 일부러 만루 만들었대12
22:43 l 조회 272
야구 진짜 룰만알고 첨보러가는데 좌석 어디로 가야 재밌어?6
22:42 l 조회 34
아무도 안 믿겠지만, 일부러 만루 채웠다' 클로저의 충격 증언 '내 커브와 패스트볼이 이길 거라 확신'[잠실인터뷰] (..1
22:42 l 조회 98
근데 야선들 끝내기 치는거 보면 진짜 도파민 장난 아닐 것 같은데3
22:41 l 조회 59
구단 최다연패기록 넘기면 보통 경질 시키나?11
22:40 l 조회 115
직관갔을때 자리 진짜 잘 걸려야 됨 3
22:38 l 조회 51
오늘 퀄스플한 건 세웅인데 13
22:38 l 조회 216
엘롯기~ 엘롯기~ 신나는 노래~ 🎵🎶 2
22:38 l 조회 35
진짜 확신의 미남은 다 롯데에 있는 기분ㅋㅋㅋ15
22:38 l 조회 169
김원중 호록하지마라...3
22:38 l 조회 145
이 짜식들아 김원중 호록하지마!!!!!!10
22:37 l 조회 97
갈맥 안 잔다 갈맥 안 잔다고 갈맥 아직 여기있다고 4
22:36 l 조회 64
🎀 4
22:36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