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거의 십중팔구 우리 업계랑 비슷하거나 적음
이번에 과로사사건으로 요식업계 근무량도 장난 아닌거 알게됐는데
광고계 가면 23시간 촬영하고 3시간 차에서 자고 18시간 촬영도 해봄
젊은날에 생명태워가면서 돈벌어서 업계에 나이든사람들 보면 또래보다 5년은 더 늙어보임
에휴 그냥 탈출해야지 … 상식적이지 않은 곳에서 커리어랍시고 쌓다가 단명하겠음 진짜로 열정가지고 일시작했는데 너무 힘들고 지치는 업계임
사람태워서 돈만들어내는 악덕고용형태 다 사라져야함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