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파트 같은동 같은라인에서 리모델링 공사만 지금 두 번째거든
에어컨 시공한다고 한달동안 소음 들었는데 그거 끝나자마자 아래층도 리모델링 한다 하고 소음 나네 리모델링 아무생각없었는데 적당히좀했음좋겠음 마루 벽 뭐 할건 또 왜 이렇게 많으신 건지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아파트 같은동 같은라인에서 리모델링 공사만 지금 두 번째거든 에어컨 시공한다고 한달동안 소음 들었는데 그거 끝나자마자 아래층도 리모델링 한다 하고 소음 나네 리모델링 아무생각없었는데 적당히좀했음좋겠음 마루 벽 뭐 할건 또 왜 이렇게 많으신 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