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자라 그런가
난 내가 애교 부리는것도 싫고
남자가 나보고 애교 부랴달라고 하는것도 싫고
친구가 나한테 애교 부리는것도 싫어..
진짜 역겹게 싫어
애기가 우웅 거리는건 너무 귀엽지만
초등학생부턴 애기어 쓰지말고 애교부리는거
금지시키고 싶어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여자라 그런가 난 내가 애교 부리는것도 싫고 남자가 나보고 애교 부랴달라고 하는것도 싫고 친구가 나한테 애교 부리는것도 싫어.. 진짜 역겹게 싫어 애기가 우웅 거리는건 너무 귀엽지만 초등학생부턴 애기어 쓰지말고 애교부리는거 금지시키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