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05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궁금해서 물어봄..

암만 좋았어도 

결국 어느부분에서 서로 다르다고 느껴서 그런거잖아?

뭔가 시간이 지나면서 미화가 되는건가?? 궁금해

대표 사진
둥이1
걍 지금 본인이 외로워서 그렇게 느끼는 거
아님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서 그 사람은 양반이었구나 느끼거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수도 있겠구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혹시나 내가 괜찮은사람 놓친거고 더 좋은사람 못만날까봐 불안해서인듯
내가 진짜 안좋은사람 놓친거맞는건지 확인를 주기적으로 하고싶어하는것같기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말도 뭔가 시간 지나면서 미화되는 느낌이라는건가?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
3:18 l 조회 9
다정했다가 확 차가워진 모습보니
3:18 l 조회 12
내가 하고 싶은 연애
2:56 l 조회 13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12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8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5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11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25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2
2:36 l 조회 30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37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34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30
짝사랑 끝1
2:18 l 조회 30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24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4
1:54 l 조회 23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10
1:45 l 조회 93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41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81
.22
1:36 l 조회 92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