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불편해서 가슴크기 재고 샀는데 너무 편함…..
지금보니까 내가 입고다닌거 중에 aa도 있고 a도 있더라그래서 걍 스포츠 브라 프리로 입고 살았어 ..
지금 80b입고 갑자기 편해짐
은근 이런사람들 많은듯 ㅋㅋ나도 내 가슴크기 첨 알았어 a인줄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1) 게시물이에요 |
|
너무 불편해서 가슴크기 재고 샀는데 너무 편함….. 지금보니까 내가 입고다닌거 중에 aa도 있고 a도 있더라그래서 걍 스포츠 브라 프리로 입고 살았어 .. 지금 80b입고 갑자기 편해짐 은근 이런사람들 많은듯 ㅋㅋ나도 내 가슴크기 첨 알았어 a인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