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12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천정민 인사할 때 잘생겼다이러다가 박종혁 인사 할 때 잘생겼다이러다가 오선우박종혁 대결 할 때 잘생겼다이러고만 있었음
대표 사진
무지1
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무지2
ㄹㅇ걍 와 이러면서 봄ㅋㅋㅋㅋㅋ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호령씨 오늘 뭐했는데 이리 뜨거워!!
20:22 l 조회 1
연승하다가 잠실만 가면 빠따들이 왜 다죽냐
20:22 l 조회 1
아무리 그래도 타선 너무 무기력한거 아니야?
20:22 l 조회 1
올해 잠실 들다 들어
20:20 l 조회 20
결과적으로 5이닝 2실점이면 나쁘진 않은데ㅠ
20:19 l 조회 15
2대0? 나쁘지 않은데?
20:19 l 조회 17
이번 시즌은 지금 만나는 팀이 제일 힘든듯 8
20:18 l 조회 66
일단 선발을 끌어내려
20:18 l 조회 9
타이거즈야 역전해줘
20:18 l 조회 9
기아 오늘 난리네 2
20:17 l 조회 60
와 점수를 못내니까 2점차가 한 20점차 같고2
20:16 l 조회 40
아무튼 이제 공격임1
20:16 l 조회 14
볼넷주고 안타맞고 실점하기 1
20:14 l 조회 60
빨리 끝내 아카 잡고
20:14 l 조회 20
오늘도 8회에 약속한거야?
20:14 l 조회 16
무지들아 곧 상준이 온다6
20:14 l 조회 61
2도영하자 3
20:12 l 조회 45
달글에서도 봤고 글에서도 봤으니 하는 말인데 27
20:09 l 조회 168
잠실에서는 호령이 타순 뒤로 빼라
20:06 l 조회 58
자 달릴까 집 좀 들어오게해3
20:05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