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내 의지 문젠가 여자라 집품 포장 외 기타 일 시켜서 해봤는데 한번 그냥 단순 빡센일 풀타임 걸린 이후로 트라우마 와서 얼마를 준다 해도 무서워서 못 하겠더라.. 진짜 시간도 안 가고 이건 야간수당 쳐서 주는 최저로는 할 일이 아닌걸 느끼고 풀타임으로는 돈 엄청 급한거 아닌 이상은 안 해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2) 게시물이에요 |
|
이거 내 의지 문젠가 여자라 집품 포장 외 기타 일 시켜서 해봤는데 한번 그냥 단순 빡센일 풀타임 걸린 이후로 트라우마 와서 얼마를 준다 해도 무서워서 못 하겠더라.. 진짜 시간도 안 가고 이건 야간수당 쳐서 주는 최저로는 할 일이 아닌걸 느끼고 풀타임으로는 돈 엄청 급한거 아닌 이상은 안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