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했더니 누락된 메뉴 금액만큼 입금해준대서 계좌번호 보냈는데 입금이 안듀ㅐㅆ어
어제(11/1) 문자로 한번 더 입금 확인 안되는데 확인 한번 해달라규 보냈는데 아직도 입금 안됐고 문자도 안읽으심
리뷰에 써도되는 부분인가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2) 게시물이에요 |
|
전화했더니 누락된 메뉴 금액만큼 입금해준대서 계좌번호 보냈는데 입금이 안듀ㅐㅆ어 어제(11/1) 문자로 한번 더 입금 확인 안되는데 확인 한번 해달라규 보냈는데 아직도 입금 안됐고 문자도 안읽으심 리뷰에 써도되는 부분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