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31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13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토종대구인이라서 절대 없을려나?!
대표 사진
신판1
그날 해가 서쪽에서 뜨면 가능할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객관적으로 없음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절대란 없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가능성이 낮기는 하지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진짜 나보다 지독한 삼빠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본인이 삼성 애정이 커서
그런데 혹시 모르지 돈 차이가 크면 갈지도(라온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절대란 없지만 그래도 절대 없을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 잠실? 히히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크게 없을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고척은 어때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절대는 없지만 솔직히 안갈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절대는 없긴 하지만 안갈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Fa는 모르는겨 충격이적이 넘많았어서 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222222 아무도 몰러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0
하긴 강민호가 삼성갈 줄 누가 알았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5
33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잠실어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ㄴ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태인선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있긴하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진짜 몰라 까봐야 알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돈차이가 몇십억이면 모르겠는데 삼성이 돈이 없는 구단도 아니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절대라는건 없긴한데 삼성이 돈없는 구단도 아니고 돈에 밀릴일도 없고 원태인이 다른팀 가고싶어할거라는 생각도 안듦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1
심성이 돈 없는 구단도 아니고 원태인도 수도권 고등학교 포기할 정도로 삼성에 애정이 커서 원태인도 걍 삼성에 남을 것 같음
그리고 므ㅓㄴ가 원탸인이 딴팀가면 그건... 삼성이 엄청난 잘못을 한게 아닐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6
22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댓글들 보니까 원태인도 딱히 갈생각없고 타팀에서 높게 부른다고해도 그만큼 부를수있는 삼성이라서 떠날가능성이 거진 없다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마자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없음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4
솔직히 돈차이가 어마어마하면 모르겠는데.. 한 60억 이상.. 근데 그럴일이 없음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5
잠실 올 거 아니면 그냥 대구에 있어!! 흥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6
삼성이 보낼 생각으로 너 가라 하는 거 아닌 이상...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7
절대는 없겠지만 선수 본인이 팀에 대한 애정이 크고 찐로컬보이고 구단도 선수 아끼는게 보여서... 99.99999프로 삼성에 있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8
그런일이 있음 대구시민들 들고일어날거야ㅇ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22 대구 난리난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1
삼성이 노타협 옵션덕지 100억 부르고 배째라로 나오는데 타팀이 무옵션 200억 위러브유태인 이러면 이적 가능할지도..이러면 이제 자팀팬들도 협상한 사람 패겠지 그따위로 대우하니까 떠난다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근데 삼성이 보내면 그날 라팍 난리날거라…가능성 매우 희박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3
퐈는 까알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원태인은 무조건 남을 것 같음ㅋㅌㅌㅌㅌㅌㅋ큐ㅠㅠㅠㅠㅠ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4
없는데 0.1프로는 모른다 정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7
삼성이 돈이 많아가지구 돈 때매 못잡진 않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8
해외가는거 아닌이상 타구단 안갈거같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9
퐈도 본인이 분명해서 남을 거고 틀드 말고는 없을 텐데 원태인을 틀드 핯리가 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0
금액이 엄청나게 차이나지 않는 이상 절대로 안 떠날 것 같은데 금액차 한 50억?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1
개인적으로는 뭔가 임찬규같은 느낌? 선수가 팀에 대한 애정이 정말정말커서 팀바꾼다는 생각자체가 안들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구단에서 ㄹㅇ 하대 수준아니면 절때 안떠날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3
앵간하면 안떠날듯.... 목표가 삼성 영결이시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옛날에 누가봐도 삼성 사랑하던 목표 삼섬감독이던 선수도 떠났어서 모르지...또...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4
어떤 댓글 중에 원태인이 다른 팀 가면 그땐 원태인이 아니라 삼성 사정을 걱정해야한다던데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6
없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7
내년에 구원 잡을 샐캡도 비워놨다고 하는 상태라.. 난 100% 확신할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8
없어…라팍 폭발할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9
나보다 더 지독하고 심한 삼빠라 구단에서 정말 맘상해죄 저지르지 않는한운 타팀갈 일이 없지 원태인을 보낼 정도면 삼성사정이 그만큼 안좋다는 뜻이기도 하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0
절댜는 없는데 여론이 진짜 안좋아 지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1
샐캡더 빼놓은데다가 원태인이 삼성 지명 받으려거 고등학교 전학 안갔을걸 그정도로 삼빠.... 만약 간다면 삼성이 섭섭하게한건데 삼성 입장에서 그럴일 앖을거임 돈이나 뭐나 구자욱 원태인은 꼭 잡을거 ㅣㅇ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2
그래도 1%의 확률은 열어둬야 할거 같아 99% 안갈거 같긴 한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3
원태인 이적하면 라팍 다시 짓겠습니다 이거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근데 거의 없다고 봐야할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4
고딩 때도 서울권으로 전학갈 수 있었는데 삼성 지명 받고 싶어서 안 갔다고 알고 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5
절대란 없어 나성범도 기아갈 줄 몰랐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6
와 근데 구단이 돈이 없는 것도 아니고 선수도 삼성 지명 받으려고 전학 안 갔을 정도로 팀에 애정이 크면 진짜 구단이 너무 큰 잘못을 하지 않는 이상은 없긴 하겠다...우리 너 필요없다 하지 않는 이상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7
절대가 어딨어 절대 안 갈 줄 알았던 선수 몇 생각나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8
나 태인이 가면 울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9
절대는 없지 안 갈 거라 했는데 간 프차들도 있고 근데 엄청 희박하긴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0
없다에 전재산 걸 수 있냐하면 못걸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1
원태인이 삼성 떠나는거면 뭔가 서운하게 해서 아닐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2
22 (그럴일없겠지만) 자팀에서 타구단보다 적은 금액밖에 못준다거나,,,,(진짜 그럴일없겠지만) 자팀에서 잡고자 하는 의지를 크게 못느꼈다거나 둘 중 하나면 타구단 갈 수도 있겠지 하지만 그럴 일 진짜 없을 것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3
아무리 까알이래도 원태인은 진짜 허위매물 가틈… 삼성이 돈 없는 구단이냐? 아님… 삼성이 원태인 정도의 선수를 홀대하나? 그것도 아닐 것 같음.. 그냥 구단 측이 크게 서운할 정도로 대우하지 않으면 걍 삼성에 있을 것 같음ㅠ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4
원태인은 고등학교도 서울권 포기하고 대구 다닌거라 안떠났으면 좋겠는데 안갈것 같음ㅋㅋㅋㅋ 삼성 떠나면 라팍 폭발할걸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5
퐈에 절대는 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6
그땐 연고지 지명이라 삼성 지명당하려고 수도권 고등학교 안다닌걸로 기억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7
퐈 시장에 나오지도 않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8
ㅋㅋㅋㅋ근데 절대는 없다 나도 당해보기 전엔 몰랐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9
원태인 가면 그건 삼성이 엄청 잘못해서 가는거일듯 구단 자체에 애정이 너무 커보여서ㅋㅋㅋ근데 fa는 아무도 모름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포기하지마 우리도 너네 포기 안 했잖아
14:10 l 조회 7
김도영은 입단하자마자 첫해에 미디어데이 갔었네
14:05 l 조회 49
정보/소식 6/30 ~ 7/2 홈런더비 참가 선수 팬 투표6
14:04 l 조회 80
송찬의 잘생김 4
13:53 l 조회 55
장터 오늘 문학 한화 vs 쓱 외야 통로석 2연석 정가양도합니다!
13:51 l 조회 21
잠실 없어지면 엘지두산은 하염없이19
13:49 l 조회 231
2026시즌 타격 부문별 WORST4
13:46 l 조회 160
오스틴 선수 만약 한국인이고 올해 끝나고 fa면 얼마 받을까?? 3
13:45 l 조회 118
어제 직관 최악의 냄새 경험함...2
13:40 l 조회 148
장터 7/3 금요일 두산 vs 키움전 2층 테이블석 양도합니다
13:39 l 조회 26
이거웃기당ㅋㅋ
13:35 l 조회 43
때때가 아기치고 낯 안 가리는 편인거지?5
13:30 l 조회 244
랜디 여기서 머함 ㅋㅋ
13:29 l 조회 46
진짜 어떻게 했냐 7
13:19 l 조회 393 l 추천 1
연관 메뉴 🔗
롯데 KT 삼성 LG NC SSG 키움 두산 메이저리그 KIA 최강야구 한화 입덕 가이드
진짜 닮았다
13:15 l 조회 109
때때 최애삼촌 박지훈 선수야??2
12:59 l 조회 222
장터 한화vs쓱 오늘 경기 정가이하 양도받을 파니?7
12:48 l 조회 169
라팍 평일엔 원정 티켓팅 좀 쉬울까? 20
12:44 l 조회 178
원래 6~70번은 직관가는 사람인데1
12:41 l 조회 128
아니 스레드 왜케 유연석 많아?3
12:39 l 조회 35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