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반도체과 1학년다니면서 편입준비중인데 지금 과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관심있는 학과가 있는건 아니라서…친구중에 엔수하면서 문과쪽으로 튼 친구도 있어서 나도 그쪽으로도 함 고민해볼까했는데 그냥 계속 다닞던가 이과로 생각해보는게 낫겠지ㅠ? 난 취업도 있었지만 국어관련된게 너무 싫어서 고등학생때 이과 온거긴해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반도체과 1학년다니면서 편입준비중인데 지금 과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관심있는 학과가 있는건 아니라서…친구중에 엔수하면서 문과쪽으로 튼 친구도 있어서 나도 그쪽으로도 함 고민해볼까했는데 그냥 계속 다닞던가 이과로 생각해보는게 낫겠지ㅠ? 난 취업도 있었지만 국어관련된게 너무 싫어서 고등학생때 이과 온거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