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정도 법적으로 초보면허 부여하고
차선바꿀때 다 멈춰주고 칼치기 없고 도로 간격맞춰서 운전도잘하고 벌금 세서 불법주정차도없고..
경적도안울리거 진짜 하
바로옆나러인데 ㄹㅇ 왜 이모양인걸까요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5) 게시물이에요 |
|
1년 정도 법적으로 초보면허 부여하고 차선바꿀때 다 멈춰주고 칼치기 없고 도로 간격맞춰서 운전도잘하고 벌금 세서 불법주정차도없고.. 경적도안울리거 진짜 하 바로옆나러인데 ㄹㅇ 왜 이모양인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