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57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7) 게시물이에요
근데 내가 진짜 가기 싫었어가지고... 안 갔는데 개 후회임 갔어야 됐어 진짜 누가 보낸다고 하면 걍 가라 진짜 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릴때가 몇살때인거야? 보내면좋은점이 뭐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엄마는 나 14살에 보내려고 했는데 내가 친구에 눈이 멀어서 악을 쓰고 안 갔어 가면 좋은 점은 너무 많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떼는인데 나한테 14살이면 어릴 때야 십수년 전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즐
근데 후회해봣자 그때 그렇게 갓으면 적응 못하고 성격도 우울해졋을거리 생각하는 중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 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는 절망편도 봐서ㅋㅋㅋ 그 순간의 당신 선택이 맞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어휘력이라도 좀 늘려서 올 걸 싶암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스무살에 왔는데 만만족~ 어렸을때 나도 부모님이 캐나다나 호주로 보내준댔는데 안 간다하고 내가 오고 싶을때 왔는데 이게 나은 거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성인되서 유학 왔는데 진짜 오고싶었던거거든? 나도 한국에 있을땐 유학 실패도 많다 이 소리 안 믿겼는데 내가 겪어보니 어릴때 유학 온 애들 모 아니면 도야 ㄹㅇ 절망편도 엄청 많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재작년에 유학 보내준다 그럴 때 갈 걸 그랬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친척 미국에 계셔서 사춘기직전에 왔다가 소심해서 영어도 안늘고 사춘기 오고 친구가 그땐 최곤줄 알아서 1년반만에 영어는 1도 안늘고 돌아왓다가 다 커서 다시 왔는데 개후회중.. 어릴때 무슨짓을 해서도 뻐기고 잇을껄 ㅋㅋ ㅜ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새벽에 부재중 전화 온 사람한테 뭐라고 문자하지
11:56 l 조회 1
하닉 2주 추매 드감
11:56 l 조회 1
취업 관련해서도 인티 말 너무 맹신하지 않는 게 좋음
11:56 l 조회 1
반도체 끝났네ㅋㅋㅋ 재매이햄 어쩌노
11:56 l 조회 6
2년이나 그이상 연애해본 익들아 들어와줘
11:55 l 조회 7
미용실에 연예인 사진 들고와도됨...
11:55 l 조회 3
여기에 왜케 ㅇㅂ 같은 애들 많아진거임?1
11:55 l 조회 12
오늘 서울 왜 시원해?
11:55 l 조회 5
아니 뭔 이런 🐕꿈을 꾸냐….;
11:55 l 조회 6
티파니허리운동 효과 갑이다 진쯔
11:55 l 조회 4
하닉 280은 오겠지.?^^1
11:55 l 조회 11
솔직히 며느리 명절때 친정에 더 간다고 욕 안하는 시엄마 못봄1
11:55 l 조회 5
오래 걷고 오래 서있어도 편한 신발 추천 해주라..
11:55 l 조회 2
썰어두고 5일된 수박 먹어도 될까??1
11:55 l 조회 5
넥슨 지금 크아 버리고 카트 살리는 거임??? 1
11:55 l 조회 6
300 이제 안오냐2
11:54 l 조회 10
남자친구가 예전에 "나 아니면 안되는 여자"를 만나고싶다했거든7
11:54 l 조회 24
다이어트 개많이 해서 이제 익숙해짐2
11:54 l 조회 13
진짜 담배사는 할아버지로 보였는데 미성년자였으면5
11:54 l 조회 13
뱃살보다 가슴살이 더 잘 빠질까?
11:5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