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82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0) 게시물이에요
아 맨날 이런꼴이야...

[잡담] 김밥 잘싸려면 어케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게 더 맛있어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밥이 뜨거운가본데 김이 눅눅한거보니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익 말이 내가 하려던 말하고 똑같아!! 밥을 한 김 식혀 너무 뜨거워서 김이 다 습기 먹고 눅눅해져버리면 썰 때 김밥 옆구리 터질 수밖에 없어
김이 말라서 바사삭 바사삭이어야 칼로 쓱싹쓱싹해도 모양 유지가 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맞아 밥 식혀서 싸는 거 추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볶음밥으로 하면 저렇게 으스러지더라.. 김밥 발 사용해서 김밥 말때 꾹꾹 눌러주고 또 말고나서 금방썰지말고 조금 뒀다가 썰면 안터지고 썰수있을꺼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무지 햄 맛살 그런 길게 일자로 받쳐주는 재료가 하나도 없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맛있어보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밥 식혀 쓰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있겠다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게 더 맛잇엌ㅋㅋㅋㅋㅋㅋ혼자 먹으면 그냥 저거 비빔밥마냥 퍼먹음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웹툰/웹소설 회사원이 퇴마를 잘함 생각보다 존잼이네...
12:50 l 조회 1
엥 러브버그 익충이래 ㅋㅋㅋㅋㅋ
12:50 l 조회 1
와 우리나라 코스피 1등 기업 바꼈대 ㄷㄷㄷㄷㄷㄷ
12:50 l 조회 2
난 이쁜여자한텐 관심없음..
12:49 l 조회 5
아 신입 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12:49 l 조회 7
다먹은거 리뷰좀 ㄴ올리지말지
12:49 l 조회 7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아.
12:49 l 조회 7
본인표출헤어지고 오지게 붙잡았는데 이거 마지막으로 보내는 거 어때3
12:49 l 조회 10
남친이 장기연애했던게 비정상적으로 많이신경쓰여2
12:49 l 조회 7
뇌 mri 금식해야돼?
12:49 l 조회 4
밀크티에 샷 추가해서 먹으면 어떨까...........
12:49 l 조회 3
이런 경유는 뭐야??
12:49 l 조회 5
제주도 운전 난이도 어때?2
12:49 l 조회 7
애인은 확실한 방관자 입장이였는데 학교다닐때 반에서 따돌림당하던애가 자살한적 있었대2
12:48 l 조회 10
우리은행으로 미래적금 가입할라는데 어플 왜이랭
12:48 l 조회 4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6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2
12:48 l 조회 11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9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2
12:48 l 조회 33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