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05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1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4) 게시물이에요

키는 179.3 남자고

뚱뚱했을때 먹던 피자 나 라면 기타 정제탄수화물 등등

요새 먹으면

소화안되고 방귀만 뾱뾱 나오고

몸이 받아주질 않음.

ㄹㅇ 딱 집반찬 채소들, 살코기, 곡물 같은것만

먹게됨.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나도 그래.. 전엔 잘만 먹던 기름진 음식들 먹기만 하면 배 아픔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
근데 치킨은 또 ㄱㅊ더라.
걍 정제탄수면 뒤집어지는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빠지면 많이도 못먹고 소화도 가끔 고장남 똥은 잘싸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근데 또 꾸역꾸역 며칠 먹으면 다시 돌아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바뀌더라 반대로 갑자기 쪄도 바뀌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뾱뾱이러네 ㅋㅋㅋㅋㅋ 원래 밀가루 끊으면 다시먹었을 때 몸이 잘 못받아들임 나 3개월간 다이어트하면서 정제탄수 엄청 줄이고나서 치팅한답시고 입터져서 빵이랑 케이크먹었는데 그날 새벽에 속안좋아서 자다가 일어날정도였음... 근데 웃긴건 개빠르게 몸이 적응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러떻게 뺐어 ㅠㅠ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다이어트할때 흰쌀밥 몇달동안 안먹었었는데 최근에 먹으니까 ㄹㅇ 더부룩하고 소화안되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이때문일수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러던데 다이어트하니까 소화 겁나 안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좋은거 먹다가 끊어서 몸이 거기에 적응한거야 난 밀가루 안먹다 먹으면 배겁나 아픔 근데 또 맛있어서 참고 먹으면 다시 적응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뺐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30키로뺀지 3년됐는데 아직도 식단함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뇌섹남 최고,
17:38 l 조회 1
하 ios 업뎃 안 하고 버티다가 문자 자꾸 오류나고 안 가서 업뎃 햇더니
17:37 l 조회 7
여자들이 같은 여자키에 더 집착하는 느낌임
17:37 l 조회 9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 걸 같아? ㅠ
17:37 l 조회 7
연락처에 혈육 뭐라고 저장했어?2
17:37 l 조회 4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2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5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5
17:36 l 조회 16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5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4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1
17:36 l 조회 13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7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4
17:35 l 조회 16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
17:35 l 조회 10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3
17:34 l 조회 38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2
17:34 l 조회 63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1
17:34 l 조회 65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3
17:34 l 조회 14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2
17:34 l 조회 30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3
17:3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