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179.3 남자고
뚱뚱했을때 먹던 피자 나 라면 기타 정제탄수화물 등등
요새 먹으면
소화안되고 방귀만 뾱뾱 나오고
몸이 받아주질 않음.
ㄹㅇ 딱 집반찬 채소들, 살코기, 곡물 같은것만
먹게됨.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4) 게시물이에요 |
|
키는 179.3 남자고 뚱뚱했을때 먹던 피자 나 라면 기타 정제탄수화물 등등 요새 먹으면 소화안되고 방귀만 뾱뾱 나오고 몸이 받아주질 않음. ㄹㅇ 딱 집반찬 채소들, 살코기, 곡물 같은것만 먹게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