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09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일도 가는게 맞을까.....
23:06 l 조회 1
아놔 김짱찬
23:05 l 조회 5
다덜 미노 기록니폼 살 거야??????
23:04 l 조회 10
원태 그래도 다시 평균으로 회귀하는 것 같다 4
23:02 l 조회 23
낼 라인업 짜볼려고해도 상대전적이 너무 암울함… 4
23:01 l 조회 33
삼린이들이 나보다 의젓함...4
23:00 l 조회 36
도대체 전병우를 왜 안 뺐지 1
23:00 l 조회 18
우리 지금까지 6월에 점수낸 거 보면 1
22:59 l 조회 21
긍. 불펜 무실점 2
22:58 l 조회 20
내가 최다홈런 최소실책만은 지키자 했다
22:57 l 조회 15
나 이때 집에서 개크게 웃음 7
22:57 l 조회 44
내일은 영크크 라인업 가져와라
22:56 l 조회 13
오늘 아쉬운게 너무 많음
22:56 l 조회 20
너무좋아서말로표현할수없는사진
22:55 l 조회 34 l 추천 1
영웅이 삼진은 뭐랄까 쿠폰같애 4
22:53 l 조회 46
낼은 자욱이 선발 넣지마라...5
22:53 l 조회 54
화끈하게 1영웅에 3지찬 4성윤 가시죠? 10
22:52 l 조회 39
영웅이도 다이터트단에 참가하자1
22:49 l 조회 27
3포수 감독도 안하고싶고 2포수로한다곤 했는데 미노가 너무너무 아쉬움… 6
22:49 l 조회 73
근데 형우한테 졸라 고맙다
22:4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