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26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5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엥 과마다 달라.
계대는 의대는 재낄게 간호도 입결 높고
예체능 유명한 학교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대 미대도 갠찬아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확하진않은데! 너무 오래되서 ㅋㅋ
계명대랑 계명문화대가 예체능 미술 쪽으론 좋았던거같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미대입시 3년한 익인데
계대 미대 괜찮다고 하기엔.. 성적권 낮은편 친구들이 쓰는학교고 국립대도 아닌 지방대라 메리트는 없지.. 근데 거기 시디과 교수님이 최근에 새로 부임 하셨는데 그분이 서울 메이저 대학 박사 출신이시고 이것저것 많이 해보셔서 학부생들 잘 이끄는것 같더라
서울로 많이 보내려고 노력도 많이 하시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체능이 유명? 하다기엔 다른 일반과가 의대 제외 너무 비메이저라 그런 말이 도는 것 같고 미대 기준 아웃풋이 엄청 좋거나 입시생들이 선호하는 학교는 아니긴행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군가는 다니고 있을텐데 무례쓰 궁금하면 입결 찾아보면 될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 네이버에 입결 검색해봐라 1초만에 나온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의대는 논외고..요즘 걍 지거국 이하 대학은 걍 공부 아예 안한 수준이라 보는게 맞는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바과인데 요즘은 모르겠네 98인데 내가 희망하는과 2점대였던거같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지마라 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기가 어딘지도 모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정도는 떨어질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인서울 아니면 다 어느정도 못했다고 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의약 보건계열 제외하고 3~5 사이면 간다고 보면 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거국보다도 아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계대 내가 알기로 보건 예체능 쪽 나름 이름 있지 않나ㅏ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거국 아래 지방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구 살면 그래도 적당히 갔다고 볼 수 있음 ㅠ ㅠ 17학번이라 좀 오래돼서 지금은 모르겠지만 라떼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 경대 영대 계대 순으로 갓던거같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교에서 평균정도허면 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에 스포츠계열과 관심있었어서 들어보긴했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4등급 중반에서 6등급?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 들어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헥 계원대 미대는 되게 유명하지 않아..? 디자인 쪽 특히 잘하기로 유명한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능 계원예대 글은 계명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핫 글쿠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적당히 못하면 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구에선 경북대 영남대 계명대 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구 경북에서 경북대 영남대 다음
경행 미대 간호대 의대 약대 높고 나머지는 낮아
체대는 국대 많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못해야 가지 그게 팩트임 대구사람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의대 간호 경행 아니면 없는곳…이 세개만 유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행 몇등급이 가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등급 높아서 유명하고 그런곳은 아닐껄 나때는 경행도 알아줬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공부를 안한친구들 말고 못한친구들이 가 미대는 실기유형이 달라서 5등급부터 다~~~~찔러봤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대구에서 미대입시하면 계명대 찔러보기 안하는게 소수였어.. 아예 인서울 성적되는친구들말고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18학번인데 경상도에서는 개못하면 못같음
어중간? 하게 하면 갔던걸로 기억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19학번인데 반에서 하위권 애들이 갔던듯? 일단 성적 어중간하면 걍 영남대 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찾아보니 정시로는 4등급~5등급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능 사람 졸업햇는데 공부개못햇다고들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요새 엄청낮아짐 나 21학번인데도 4~5등급이 갔어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신청 안된거야??? 뭐지 나 신청 분명히 햄ㅅ는데 ㅠㅠ ㅠ뭐지
1:21 l 조회 1
취준생인데 한달에 거의 백만원가까이 쓰는데 소비습관 봐줄사람...
1:21 l 조회 1
나 개꿀 알바라 걍 만원 받는거 퉁 치는데 근장 못 받을 거 생각하면
1:21 l 조회 1
국민 돈 들어왔는데 알림이 왜 안 떠지? ㅋㄱ
1:21 l 조회 1
근로장려금은 부모소득 상관잇남?!
1:21 l 조회 2
엇 근데 근로장려금
1:21 l 조회 5
난 자취랑 안맞는거같애
1:21 l 조회 4
근장 1/4토막 났다...
1:21 l 조회 3
사람은 진짜 입체적이라고 크게 체감했을때가
1:20 l 조회 10
보건직vs간호직vs보건교사중 뭐가더꿀이야?6
1:19 l 조회 14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2
1:19 l 조회 22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1:19 l 조회 12
이 남자 mbti 궁예좀2
1:19 l 조회 16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
1:19 l 조회 8
국민 돈 와따2
1:19 l 조회 18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1:19 l 조회 4
세상의 모든 근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9 l 조회 19
근장 들어왔으나
1:19 l 조회 7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2
1:18 l 조회 47
설레는 웹툰 있어??
1: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