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34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8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진심 성공률이 4분의 1밖에 안 되는 거 같아

2분의 1이어도 내게 주어진 일 반은 선배들한테 떠넘긴단 소리인데 4분의 1은...

하...

iv는 많이 해보는 게 답이라고 시간이 해결해 준다지만

너무 못 하니까 이러다 갑자기 잘하게 되는 게 상상도 안 갈 뿐더러

그때까지 쌤들한테 실패했다 죄송하다며 폐 끼쳐야 된다는 게 미치겠음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iv는 진짜 해야느는거라서 초반엔 어쩔수없는거가타ㅠㅠ 나도 예전엔 진심 주사전담 간호사 마냥 라인 꽂고다녔는데 요즘엔 라인 안잡다보니까 진심 하는거마다 페일 하는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진짜 성공률 50퍼까지만이라도 오르고 싶다...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입사초반에는 잘못했고 잘못하니깐 무서워서 더 피하고못했는데 이제는 그냥 찝찝하면바꾸고 하게됨
시간이 약이라지만 그 혈관 텐션을 많이 만지면서 익혀봥 모르는거물어방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악 ㅠ 고마워 ㅠㅠ 그 혹시... 혈관 위치 확신 못 하겠으면 손톱으로 찍으라 그러잖아 근데 손톱 찍어도 알콜솜으로 닦고 피부 당기면 싹 사라지던데 우째 해야... 우째 해야 하나요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혈관당긴상태에서 손톱찍어서 표시내고 그대로 고정한상태로 소독해야지 !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당장 다음 근무부터 혈관 찾아 당긴 다음 손톱 찍어 보겠어 ㅠ 고마워유고맙습니다!!! 😭😭😭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9
12:55 l 조회 136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12:38 l 조회 14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11:02 l 조회 23
1
10:16 l 조회 22
퇴사 생각 있으면 프셉한테 말해야 돼? 3
9:44 l 조회 68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
8:10 l 조회 34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59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1
06.21 20:54 l 조회 91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25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21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11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941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21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498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05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75
쌩신규가 투석실 가는 거 어케 생각해 10
06.19 19:24 l 조회 424
하 면허만 가지고 개꿀빨 수 있는 곳 없나.. 1
06.19 19:20 l 조회 201
신규 대병 한달만에 퇴사하는데 인생 망한거아니겠지 8
06.19 18:26 l 조회 475
다들 어떤 사명감 어떤 정신으로 일하는거야?1
06.19 16:35 l 조회 296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