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37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2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7) 게시물이에요
isa로 s&p500 국내상장 etf 투자하고
다른 계좌로 미장 s&p500 투자 이렇게
분할 투자해도 괜찮겠지?
대표 사진
개미1
ㅇ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왜같은걸 글케사?차라리 하나는 qqq사던가하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2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런가ㅠㅠ? 그럼 일단 isa로 국내상장 하고 차차 공부하고 넣어야겠다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근데 둘다 슨피인데 하나는 다른거 할생각 없는거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럼 일단 isa로 국내상장 s&p 하고 다른 건 더 공부하고 넣어야겠어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굳!! Voo qqq spy 이런거랑 좀더 보고 정하면 좋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익인아 나 주식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공부햇어?ㅠㅠ 익인이가 하는망 1도 모르겟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망해도 되는돈 백만만 넣구
일단 질러..
한주식당 십만이상 넣지말고
30은 무조건 현금으로 들고있고
물타기든 상승장 탑승이든 지를때를 대비해.
대신 무조건 2일안에 다시 현금 30만들어놔.
익절하던 손절하던..
보름이면 위 단어 +기본적인 주식 지식은 얻게 될거야.
하다가 본전생각 계속나고 멈출길없으면 주식 들어가지말아라.
안맞는거다.

그리고 본문은 ETF라고 일종의 펀드 비스무리한거야. 그 종목이 여러개인데 네이버에 ETF 나 회사 이름검색하면 어떤건지 알려줘
어디서 들어봤던것만 손대는거 잊지말고
싸다고 개잡주를 첨부터 노리면 망한다
특히 레버리지 이런 이름들어간건 쳐다도 보지말아라 빚쟁이 순간이다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주식] 저번주 관망하다 오늘 매수했다3
11.19 01:42 l 조회 1992
[해외주식] 아이렌주주들한테 궁금한 점,,6
11.18 01:04 l 조회 1440
온다스 홀딩스 하는 개미 있?5
11.18 00:47 l 조회 125
[해외주식] 아니 요새 ㄹㅇ 들어갈장이없네3
11.18 00:19 l 조회 614
주식 수량 잘 못 입력해서 걍 눈물만 남ㅋㅋㅋ큐ㅠㅠ6
11.17 19:10 l 조회 880
주린이 지난 금요일 폭락장에서 닉스 추매햇는데....2
11.17 17:37 l 조회 816
살짝 설렛어…5
11.17 17:13 l 조회 462
정말 초보인데 이렇게 사도 괜찮을까?11
11.17 16:13 l 조회 1162
ETF는 추적오차율도 중요해?1
11.17 11:36 l 조회 172
신영 미쳤냐고5
11.17 09:04 l 조회 247
지금 하닉들어가는거 오반가6
11.16 22:54 l 조회 1359
국내주식 얘들아 삼성 지금이니?...8
11.16 22:01 l 조회 1657
난 아이렌 레버 샀다5
11.15 03:56 l 조회 610
미장 개미들 매수 고민 2
11.15 01:52 l 조회 787 l 추천 1
미국주식 꼭 몰빵하면 내리고 정찰병 보내면 오르지3
11.15 01:42 l 조회 400
온다스 주주들아 1
11.15 00:33 l 조회 85
[해외주식] 와 요며칠간 무빙 ㄹㅈㄷ3
11.15 00:00 l 조회 860
미국주식 [해외주식] 이말올..? 4
11.14 23:47 l 조회 498
미국주식 오늘도 추매한다4
11.14 23:13 l 조회 1139
와 미국 뭔일 낫음?12
11.14 23:12 l 조회 5552


처음이전45645745845946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