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뭐 시니어가 주니어가 할일 10배를 할 수 있어서
주니어 안뽑는다 하는데
시니어들 은퇴하면 이제 그 공백 누가 채움..?
ㄹㅇ 궁금하다
Ai거품 빠져야할텐데 사람들이 진짜 실리만 추구하고 본질을 못보네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7) 게시물이에요 |
|
지금이야 뭐 시니어가 주니어가 할일 10배를 할 수 있어서 주니어 안뽑는다 하는데 시니어들 은퇴하면 이제 그 공백 누가 채움..? ㄹㅇ 궁금하다 Ai거품 빠져야할텐데 사람들이 진짜 실리만 추구하고 본질을 못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