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39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23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누나들 생각은.. 어때요...
저는 수비 센터라인은 하는일이 많이 중요해서

수비!!!!!!!!!!!!!!!!!!!!!!!!!!!!!!!!!!!!!! 

그리고 공격... 그래 뭐든 해라... 2할 초반만 유지해바라........

라고 생각..... 하거든...요..................


대표 사진
신판1
헉 난 그래도 최소 2할 5푼... 좀 더 욕심내면 2할 8푼..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누나 보살이에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저희 누구가
175
이래서
...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어떤 유격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냐.... 타격 좀만 더 해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누나 2할 3푼 생각보다 견디기 쉽지 않아요 그래도 2할 5푼은 돼야 한다고 생각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포수까지만... 봐줄 수 있을듯 근데 포수도 아쉬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어머 2할3푼…? 2할 중후반은 쳐줬으면 주전하려면ㅜ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여기저기서 조리돌림 당하고 욕 엄청 먹은 심우준이 이번시즌 2할 3푼이야 … 2할 5푼 이상은 되야해
나중에 좀 끌어올린거긴한데 2할 중반은 쳐야함 ㅜ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러네 심 욕 엄청 먹었으니…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포수 한정으로... 할까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스타일에 따라 다른데 홈런 많이 치고 장타력 있고 2할 중반 치면 ㄱㅊ다 생각함 (사실 이건 유격수 아니더라도 ㄱㅊ은 스탯인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2할 3푼인데 출루율이 3할 8푼이면 괜찮긴 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출루율이 좋으면 2할 3푼도 괜찮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출루 못하면 포수도 2할3푼은 견디기 힘들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가격이 ㄱㅊ으면 ㄱㅊ음!!!!! 타팀에도 그정도 없으먄 ㄱㅊ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래도 주전이라면 2할 중반은 해야지... 아니면 수비랑 도루를 겁나 잘하던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난 에바 에바…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출루율이 한 3할 7푼은 되겠지? 도루를 한 50개씩 하겠지? 수비가 아지 스미스나 안드렐톤 시몬스 이 급은 되겠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네…? 에바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2할 3푼에 수비 강하다는 전제하에 가능한건 포수 포지션이 최대라 생각... 타포지션은 2할 5푼은 되어야... 그래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에바......난 포수도 2할5푼은 쳐야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1
겪어봤는데 진짜 짜증남...속터져...적어도 2할 6푼은 쳐야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3푼이는 난 야선으로 취급안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2할5푼은 쳐줘… 공짜로 야구하는 거 아니잔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4
팀상황에 따라 그럴순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아니 그래도 주전은 2할중반은 쳐야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5
우리 센터라인이 그렇게 처박는동안 구단유튜브에 머리카락한올도 안나왔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7
아ㅋㅋㅋㅋㅋㅠㅠ 표현이 너무 웃긴데 안 웃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이거 쓱 아님??? 아닐수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6
중견은 모르갰는데 포수랑 유격은 2할 3푼 가능하더라 답답하긴 한데 쟤 아니면 누구써 이렇게 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8
출루율 괜찮으면 됨 걍 다른거 다 안좋은데 타율도 저러면 안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우와 2할초반..? 나는 도저히 야선취급이 안돼ㅜㅋㅋㅋㅋㅋㅋ 진짜 백번 양보해서 5푼 이상은 되어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1
대신 출루율 최소 3할 8푼 이상에 수비가 진짜 미친(p) 경우면 난 저 타율도 견딜만 하다고 봐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230은 에바...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3
아 아냐..230은 낮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4
얼라면 ㄱㅊ 근데 얼라아니면 2할 5푼은 처야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5
우리팀 센터라인이 저럴때 구단 유튜브 안나오다가 나중에 업보청산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6
2할5푼은 해야지...좀 욕심부리면2할8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7
어느 포지션이든 2할5푼 안넘으면 오바임
안넘으려면 20홈런 이상은 까줘야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8
우리팀 중견수가 한 때 그말을 들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9
2할초반인데 욕 안먹으려면 출루율이라도 높아야함 근데 보통 타격 약하면 눈야구도 못하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0
절대노..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1
난 그래도…중심타선 250은 돼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2
프로면 2할 5푼은 넘어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3
노노 누나 그건 아닌거 같아요 2할 6푼은 돼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4
2할6푼은 되어야해.. 안그럼 열받아서 선채로 사망 가능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5
안돼 2할 중반 이상은 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6
2할 3푼은... 그 팀에 수비 시킬사람 어지간히 없나보다 싶은 수치인데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7
우리팀이었으면 바로 2군 아니면 트레이드 매물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8
자동아카 수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니 파라파라 뭐야...?? 나 이제 봄1
2:32 l 조회 47
다들 이거 뭐나옴?1
2:11 l 조회 76
삼성피렐라 엘지김현수 그만 봐도 되겠다 이제 1
2:02 l 조회 109
와 2군에 유사연애하려는 팬들 많구나1
1:38 l 조회 183
어느팀의 누구든 파라파라 올거라고 예상은 했는데ㅋㅋㅋㅋㅋ
1:35 l 조회 43
진짜 파라파라를 가져왔네
1:26 l 조회 28
도리네 올스타 영상 나오기 시작할 땐 모지리 분장 무리했다 생각했는데
1:14 l 조회 82
윤석민 선수 이번 유튜브 영상 재밌다
1:13 l 조회 65
바다 앞에서 찍은거 맞추려고 블루석에서 찍은건가5
1:00 l 조회 219
미치겠네 정수빈 파라파라 트위터 실트1
0:58 l 조회 257
먼저 파라파라 췄던 박민우는 분발해라
0:58 l 조회 89
착장 비슷하게 다 맞춘게 전달되면서도 하나도 안 비슷한게 킬포임
0:56 l 조회 36
도리네 유튭팀이랑 선수들한테 뭔가 고맙다1
0:55 l 조회 128
정수빈 저 영상 포인트 : 겨땀까지 흘리면서 춤5
0:54 l 조회 199
두산 올스타 때 홍보 영상 재탕하는 거 아니지요
0:53 l 조회 46
소신발언) 두산 올스타 영상 중 원탑은3
0:51 l 조회 303
갸루선배도 겨땀은 어쩔수없었구나
0:51 l 조회 43
두산 올스타 포카 안나온 선수들 2차 안나오려나?
0:50 l 조회 33
와 진짜 아파보임 ㅋㅋㅋㅋㅋㅋㅋ
0:50 l 조회 139
비오는거 싫긴 한데 이렇게 영상으로보니 뭔가 낭만?3
0:49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