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42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7) 게시물이에요
백만원넘네 거의다 ㅠㅜㅍ푸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공단기말고 메가나 박문각 사면 좀더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1년안에 붙을 자신 없으면 처음부터 2년짜리 결제하는것도 하나의 방법..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들이 공단기가 맘에들어서 ㅠㅜ 진짜 걍 2년짜리로끊을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렬이 뭔데??? 내가 봤을 때 일반 9급은 싸던디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기술직 ㅠ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해커스 70인가 주고했었는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공무원 카페 들어가서 인강 공유나 양도 받으셈 그렇게 하는거랑 합격후환급 받는거랑 가격차이 얼마안남 이상한데 듣지말고 공단기로 듣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200-300함 인강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의끊으려고 알바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해커스 보건직 30만원인가에 듣는데 프패 가격만 생각할게 아니라 책값이 ㄹㅇ 개만ㄹ이 나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나두보건직인데..... 해커스추천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전공은 어느 회사를 선택하덤 결국 독학하고 있을지도…? 공통과목은 ㄱㅊ한거 같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듀 1년치 이금액에 끊고 바로합격함
독기먹고 단기노려봐 쓰나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건직 전공은 차피 독학 회독하면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단기가 개비싼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의도 강의인데 책값 개많이 듦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해커스함 그래서 ㅠㅠ 공단기 유명해서 들으려다 해커스...했음...(흙커스..)근데 강의보다 책값이 그냥...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능인강이 진짜 개 싼거고 공무원 인강은 그나마 괜찮은편..다른 전문직 인강들 가격대 보면 걍 사교육시장 미쳤단 소리밖에 안나와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말도 마 나 리트 준비할 때 1700인가 그랬음 심지어 1년도 아니고 한 10개월 정도임 기간이 최대한으로 잡아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다른 전문직시험 프패도 그정도 아닌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그분야는 거의 메가 밖에 없거든? 그래서 그런건지 몰라도 너무너무너무 비쌌음....근데 공부하는 사람들은 부자 많아서 그런거 신경 안쓰고 공부하는 것 같더라,,,ㅎㅎ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직렬이 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건직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행이라면 돈 아낀다고 싼 거 하지말고 그냥 ㄱㄷㄱ랑 ㅁㄱ 들어.. 난 둘다 들었고 한번에 붙어서 곧 환급받아 환급받자는 마인드로 돈 아끼지 않는 것 추천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행아니야ㅠ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15:42 l 조회 7
이거 턱이 튀어나온거야? 아님 턱살이야? 3
15:42 l 조회 16
너넨 성형이나 시술한거 사람들한테 말해?3
15:42 l 조회 13
본가도 살아보고 자취도 해봤는데 확실히 난 자취가 나음
15:41 l 조회 10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2
15:41 l 조회 12
사장님이 휴식시간에 다들 나가서 먹으라고 인당 만원꼴로 주셨는데
15:41 l 조회 10
혼자 결혼식 뷔페에서 밥 먹다가1
15:41 l 조회 11
익들은 외모 상 중 하 중에 뭐임?9
15:40 l 조회 22
인티 하다가 아무것도 안 만졌는데 가끔씩 알리로 넘어감 2
15:40 l 조회 3
간호익들아 졸업하자마자 탈임상 별로야?1
15:40 l 조회 13
동성(女) 사랑 Istj 익 있나 적극적인 사람 어때?6
15:40 l 조회 13
네일팁 베이스젤바르고 구워도 돼??2
15:40 l 조회 9
20후반 본가들아 너네 밤새서 노는거 허락해주심?12
15:39 l 조회 30
잘생긴 남사친 있는데 맨날 대시만 받아봐서 다가가는 법을 모름..4
15:39 l 조회 19
얼굴은 이쁜데 비율이 안 좋아7
15:39 l 조회 24
얘들아 4명 영화 예매했는데 하나만 취소 가능함?3
15:39 l 조회 22
큰맘 먹고 이어폰 샀는데 너무 구려
15:39 l 조회 9
키 작아서 귀엽다는 말 왤케 싫지
15:39 l 조회 12
후르츠산도 만들어먹어보니 비싼게 아니었네
15:38 l 조회 24
나 나이 스물세살인데 어떻게 살아가야할까4
15:3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