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티 안 나는 스킨색도 은근 찾기 어렵고애매하게 티나면 그게 진짜ㅜ이상함그리고 슬림핏 티는 내 가슴 모양이랑 딱 맞아서 윗부분 1도 안 뜨는 브라 입어야 하는데세탁 한 번 잘못했다가 윗부분 들뜨면그것만큼 빡치는 일도 없다..그냥 검정 브라가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