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99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떡할거야? 현실적으로 결혼은 못할거같은데 지금 너무 사랑해….. 만난지 3년됐거 나는 내년에 26된다….. ㅠㅠ 하
대표 사진
둥이1
26이면 ㄱㅊㄱㅊ 20대후반에 헤어져도돼
시간끌기싫으면 지금헤어지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될까 ㅜ 걍 먼미래에 헤어져야된다고 생각하니까 슬퍼죽겟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너랑 비슷한데 난 내년에 20후라 내년에 헤어지려고ㅜㅜ 현실적으로 생각해야지 좋아해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현실적인 이유때문에 결혼까진 ㄴㄴ인거야? 안슬퍼? 나 맨날 동영상 보고 새벽마다 쳐울어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웅 현실적인 이유때매ㅜㅜ 계속 생각해왔어서 글케 슬프진않은데 좋아하니까 힘들긴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난 최근에 결정내린거라 넘 슬푸다……..,.. 차라리 더 정들기 전에 끝내야하나싶다가도 헤어지면 멘탈 박살날거가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냐 나처럼 시간을 두고 정리해 당장 끊으면 너만 개힘들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알게쏘 ㅜ 고마우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가 나이가 많아? 걍 더 사겨도 상관없잖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두살 차인데 나는 결혼 생각 있으니까….. 이제 26되니까 뭔가 진짜 결혼할 남자 만나야되나 싶어서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미련뚝뚝 상태일것같은디 조건보고 소개받는다고 눈에 들어올까 모르겠네 아직 26도 안된건데 나라면 더 만날것같음 근데 뭐 빠른 결혼 원하면 얼른 정리해야되는건 맞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정도는 더 만나야겠다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혼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노노 못해…. 절대 몬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무하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결혼 못할거같은 이유가 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 미래가 안보여.. 직업이나 집안 같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거는 사귀는 너가 잘 알겠지만 상대가 늦게 풀리는 케이스도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늒김이 아냐 취준생 이런게 아니라.. 걍 진로가 정해져있는데 취업 성공해도 브모님이 반대하실만한 ㅠ.. 그렇다고 열정이나 야망 있는 타입도 전혀 아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렇군... 자세한 사정은 모르겠는데 난 너가 결혼할 생각이 있다면 빨리 헤어지고 결혼할만한 사람 찾아보는거 추천함.. 괜찮은 사람은 빨리 없어지니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그래서 쓰니 나이때 헤어졌었어 결과적으로 그때 힘들었지만 헤어지길 잘했음... 결혼도 안할 남자랑 사귀다가 더 좋은 남자를 만날 기회를 잃는거야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그래서 3년 만나고 이번에 헤어짐... 지금 26이고 내일모레 27이니까 생각하고 만나야 되는 게 현실이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같다….안힘들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웅 현실적으로 생각하니까 마음 식더라 그리고 나중에 가서 후회하느니 지금 힘들자는 마인드였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3
13:38 l 조회 49
좀 더 궁금해해줬으면 좋겠는데 욕심일까
13:37 l 조회 16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47
연애초에도 게임하나?4
13:31 l 조회 26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1
13:30 l 조회 28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1
13:27 l 조회 6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5
13:25 l 조회 40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31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8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7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31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1
13:06 l 조회 25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2
13:05 l 조회 37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47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100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92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33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87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7
12:23 l 조회 97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18
12:15 l 조회 12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