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66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나 혼자 상상 라인업 짜보면 또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또 남은 선수들이 올해보다 더 잘할수도 있고 누군간 그 자리에 들어가 죽기살기로 야구할 수도 있고 네일님도 잡았고 여러모로 긍정적인 생각도 들더라...압쥐가 너무나도 큰 선수인건 팩트지만 한명 빠진다고해서 팀이 망할거같진 않아 당장 올해 6월만 봐도 백업들이 너무 잘해줬던 순간도 있었잖아!! 피셜뜨면 슬픈 마음도 들겠지만(그동안 해중것도 있고 압쥐가 이 구단에 애정을 보였던것도 있으니ㅜ) 나는 한두명 빠졌다고 팀 망했다는 생각은 안할래 남은 선수들 생각해서라도 응원해야지...ㅎㅎ 무지들도 힘내자!!
대표 사진
무지1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이런식으로 팀에 애정있는 선수를 놓친다는게 속상하지만.. 아무튼 우리 내년에 더 잘할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무지2
그것이 팀스포츠니께 내년에 잘할거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치그치 내년엔 아무도 다치지말거라 호랑이들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여동생있는 도규와 남동생 있는 동하무드 3
21:25 l 조회 125
잠실 118구역 일어나서 응원 안 되는 곳이야?4
20:53 l 조회 89
우리 더그아웃보면 ㄹㅇ 아빠와 아들들이야ㅋㅋ1
20:45 l 조회 83
갑자기 떴는데 작도 진짜 어리다3
20:38 l 조회 226
우리 덕아웃 분위기 진짜 좋다2
20:33 l 조회 189
장터 6/28 외야 시야방해 2연석 양도받을 무지?
20:33 l 조회 20
갸티비쌤들 도영이가 전성기때 이러니까 말 많아진거 넘 웃김1
20:28 l 조회 180
고척 출근길 싸인 받을 수 있을까..? 2
20:26 l 조회 80
앞선 주에서 '솜방망이' 탓에 연속 루징시리즈를 했다
20:22 l 조회 64
김도영 달리기 시합 바라는거 개잘보여서 웃기네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72
장터 완료 8
20:04 l 조회 89
본인표출 갸스타에 제보함6
19:58 l 조회 373
기아 팀 통산 5100도루
19:54 l 조회 78
ㅅㅁ 100개도 안된다 🥹2
19:48 l 조회 135
01에서 03이 친구되는 과정1
19:46 l 조회 175
근데 네일 올러 둘 다 다정차카니들이더라1
19:40 l 조회 182
토요일날 비 맞고 감기걸림 2
19:39 l 조회 42
진심으로 보고싶은거 있음
19:37 l 조회 46
근데 진짜 투코 나 몇년간 중에 제일 맘에 들어 4
19:35 l 조회 167
무지들 웃으면 복이와요😎2
19:21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