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나 혼자 상상 라인업 짜보면 또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또 남은 선수들이 올해보다 더 잘할수도 있고 누군간 그 자리에 들어가 죽기살기로 야구할 수도 있고 네일님도 잡았고 여러모로 긍정적인 생각도 들더라...압쥐가 너무나도 큰 선수인건 팩트지만 한명 빠진다고해서 팀이 망할거같진 않아 당장 올해 6월만 봐도 백업들이 너무 잘해줬던 순간도 있었잖아!! 피셜뜨면 슬픈 마음도 들겠지만(그동안 해중것도 있고 압쥐가 이 구단에 애정을 보였던것도 있으니ㅜ) 나는 한두명 빠졌다고 팀 망했다는 생각은 안할래 남은 선수들 생각해서라도 응원해야지...ㅎㅎ 무지들도 힘내자!!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