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먼저 입사한 동기가 (9개월 차이)
동기라기보단 정말 선배처럼 잘 알려주고
그러는데 이번에 첫월급 받으면 선물줄까
아니면 독립하고 선물줄까?..
첫월급은 좀 부담스러울까? 독립하기전에 계속 듀티 비슷한데 괜히.. 내가 선물줬으니깐 더 잘 알려줘야하나 생각들까봐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먼저 입사한 동기가 (9개월 차이) 동기라기보단 정말 선배처럼 잘 알려주고 그러는데 이번에 첫월급 받으면 선물줄까 아니면 독립하고 선물줄까?.. 첫월급은 좀 부담스러울까? 독립하기전에 계속 듀티 비슷한데 괜히.. 내가 선물줬으니깐 더 잘 알려줘야하나 생각들까봐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