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00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왜 힘든 사람은 버리는게 아니라잖아 그순간이라도
내가 헤어진 전애인이있거든? 사내라서 여전히 좋게 지내고, 그리고 고마운게 참 많은 사람이거든? 동시에 미운것도 상처받은것도 많았어서 헤어졌었어
그래도 정말 부모처럼 나 사랑해줬던 사람인데
* 무튼, 이사람이 이번에 오래다닌 이 회사에서 어떤 사건에 휘말렸어 이게 짤릴수도 있는문제인데 다들 등돌리고 있거든? 나도 정말 정이 떨어지지만 고마웠던 거 많아서 손 놔도 되는지 모르겠어… 이때는 그래도 나라도 의리로 붙어있어주는게 맞겠지? 다들 어떻게 생각해???
30대아니라도 돼
대표 사진
둥이1
나였음 손 놓을것 같아. 쓰니가 정떨어질 만큼 큰 사건이라고 했으면 좋은 문제는 아닐것 같은데 의리로 붙어있다가 쓰니도 소문에 휘말릴수도 있고. 지금 남친도 아닌데 아무리 고마운 사람이었다고해도 내 직장을 걸고 도와주고싶진 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곧 퇴사하긴하는데
후회안하겠지 이런 사람 손놓은거?
미련은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금 의리 지켜봤자 나중에 안보게되면 내가 왜 그랬을까 후회한다.. 의리 지켜서 너한테도 이득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들 다 등돌렸는데 너만 곁에 있으면 너도 욕먹고 너만 손해잖아 이미 헤어진 사이 미련 없이 등 돌리고 괜히 이상한 소문 만들지 않는게 좋을거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맞아 근데 고마웠던건 분명하고 엄청난 사랑 줬던것도 맞으니까..
그래도 아닌건 아닌거겠지? 미련은 없지만 나 후회안하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그런 사람이었다면 난 의리 지킬 것 같아 나중에 후회하기 싫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그래? 나중에 후회할까? 미련은 없어 많이 고맙지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인사이에는 이것저것 공유하는게 맞지만
11:22 l 조회 5
20초는 20초랑 연애했으면 좋겠음 진심으로 조언해3
11:21 l 조회 13
5성급 호텔 갑자기 가자고 하는 애인 어때?1
11:17 l 조회 16
남익들 타투 있는 여자랑 결혼 가능해??4
11:15 l 조회 17
연애중 연애초인데 너무 편해 4
10:59 l 조회 43
진지하게 결혼하고 싶은 남자는 처음이야3
10:57 l 조회 41
한국남자들이 일본여자한테 인기 많아?3
10:56 l 조회 25
남자 첫사랑+7년 장기 연애 잊기 쉬워? 9
10:54 l 조회 58
결혼하는게 맞나?5
10:52 l 조회 40
난 당일 약속 파토내는게 너무 싫어 1
10:45 l 조회 32
이별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아직도 힘드네 6
10:40 l 조회 39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9
10:38 l 조회 56
찐친의 애인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16
10:37 l 조회 61
갑자기 안읽씹하는데 걍 둬야겠지 2
10:36 l 조회 42
썸붕 재회해본 둥들 있어?15
10:22 l 조회 59
카톡이든 만나서든 이 질문하면 빼박 호감이다. 라는거 뭐 있을까?2
10:20 l 조회 80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3
10:09 l 조회 53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1
10:05 l 조회 53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4
10:04 l 조회 57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4